A+ A-

치바 항의 고양이들

Pentax *istDS 85mm F1.4 늦은밤에 찾은 치바항의 풍경.. 치바항에서 만난 귀여운 고양이.. 귀엽게 보이지만 다가가긴 힘들다. 개가 수십만년동안 인간과 함께 동고동락했던것과 대비해 고양이는 애완 동물로서의 역사는 몇천년정도로 매우 짧기때문에 아직도 야성의 본능을 깊이 간직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고양이를 이해하고 고양이와 친해지는 건 …

Continue Reading...

오다이바 방문기

전차남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번주 오다이바의 빅사이트에서 코미케가 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동인지엔 별 관심이 없었지만, 새로 산 렌즈 85의 테스트차 코스프레회장을 방문했습니다. (제목에 코스프레가 안들어간건 쓸데없는 접속을 막기위해서입니다.) 펜탁스 85밀리 스타렌즈는 펜탁스 렌즈군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모델중 하나입니다. 가히 절정의 인기라고도 할수 있겠는…

Continue Reading...

미쿠니, 나노하, 신자, 하찌클로, 진마파두부

그동안 찍어뒀던 사진을 모아서 올립니다. 긴자의 라베톨라가서 엄청 행복하게 먹고온 사진은 따로 올리겠습니다. (입에서 녹는 우니 파스타의 맛이 거의 환상이였져..) 카페 미쿠니였었나, 신주쿠의 오다큐백화점 지하에 있는 작은 프렌치 음식점에 들려서 자랑하는 메뉴인 프와그라동을 시켰습니다.(정식 프와그라동은 아니고 약식입니다만..) 미쿠니씨는 일본에서 엄청 유명한 프랑…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