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시마네의 눈..

시마네에서는 어제 아침부터 지금까지 계속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출근시의 풍경.. 사무실의 앞에서.. 치바에 살았을때는 일년에 눈한번/두번 내리는데다 금방 그치고 말았는데 시마네는 다르네요.. 이건 일요일에 찍은 황사사진입니다. 시마네는 황사가 매우 심합니다.. 이것도 동경과 다른 점입니다. …

Continue Reading...

오늘의 점심 – 오차즈케

친구와 같이 오차즈케를 잘한다는 이자카야에 갔습니다. 일본답지않게 한 상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멋지죠 ^_^; 이게 1000엔짜리 점심 정식입니다. 사시미도 있고 계란찜요리부터 반찬이 매우 다양합니다. 근데 사진이 잘안나왔네요.. 담부턴 음식사진 찍을땐 해상도를 높여야 겠습니다. 일단 고용량 미니SD를 사는게 먼저겠지만요.. 흐흐.. 비빔밥-_-을…

Continue Reading...

새로 산 핸드폰으로 찍은 시마네 사진들..

새로산 핸드폰에 AF기능이 있는 300만 화소 카메라가 내장되어있습니다. 메일쓰기도 편해져서 최근 이것저것 장난치고 있습니다. 마쿠하리에서 하네다 공항행 버스를 기다리며 찍은 사진 앞에 보이는 건물의 24층에서 일했었습니다.. 시마네 비지니스 센터에 있는 바람의 언덕 공원의 돌로 된 바람개비입니다. 뒤에 보이는 건물에 제가 일하는 사무실이 있습니다. …

Continue Reading...

아자부쥬반의 경양식집 에도야

동경에서도 가장 부유한 층들이 모여산다는 아자부쥬반에는 외국 대사관이 몰려있습니다. 물론 한국 영사관도 있구요. 동경사는 한국 사람이라면 한번 쯤 가볼일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서야 갈 일이 생겼습니다. 이왕 치바에서 아자부쥬반까지 간김에 그냥 돌아올수 없어 점심먹으러 찾아간 경양식 집입니다. 정문입니다. 1954년부터니 50년이상의 역사로군요.. 이 작은…

Continue Reading...

오모테산도 마르셰 드 메트로의 베이커리 장 프랑소와즈의 빵들

도쿄메트로 오모테산도 전철역의 지하 아케이드 식당가 마르셰 드 메트로의 유명 베이커리 장 프랑소와즈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이 집 대문 사진만 올려놓고 빵사진을 못올렸는데 ^_^; 이번에 빵사진을 찍어왔습니다. 과일 타르트입니다. 무슨 타르트인지는 잊었습니다ㅠ.ㅜ만 부드러운 단맛이 일품입니다. 제가 디저트나 빵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단연 이 업계에선 프랑스 빵이…

Continue Reading...

에비스의 라면집 아후리

2005년 동경에서 가장 유명한 라면집인 에비스의 아후리에 다녀왔습니다. 2003년에 오픈한 집이라 2005년의 각종 라면관련 서적에는 정보가 안올라와 있더군요. 라면관련 TV프로그램을 하면 빼놓지 않고 나오는 집이라 꼭 가보려고 했는데, 기회가 되서 동경에 놀러온 친구와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정문입니다. 일반 라면집들과는 달리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건물이…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