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A5515K의 폰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2006.04.30

300만화소 폰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정리해서 올려본다. 어딜가든 잊지않고 항상 사진을 찍고 미식을 하고 있다. 음악, 사진, 미식, 여행은 내 라이프 스타일이다. 이제와 바꾸려한다고해서 바꿔질만한게 아니다. 길가다 찍은 꽃사진이다. 이 사진엔 트릭이 있는데.. 그게 뭔지 알아맞출 사람이 있을라나 ^_^; 이건 원본 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엠파스가 넘 버벅대…

Continue Reading...

에비스의 프렌치 레스토랑 La Table de Joel Robuchon

프랑스의 쓰리스타 쉐프 조엘 로부숑이 일본에 낸 레스토랑 타이유방&로부숑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La Table de Joel Robuchon에 다녀왔습니다. 점심메뉴가 싸게 3000엔에 나와있어서 말도안되는 가격이라고 꼭가봐야 한다고 생각하고 갔는데, 사실 이 가격에 페이크가 좀 있더군요.. 에비스의 가든 플레이스에 있는 레스토랑의 사진입니다. 뭐…

Continue Reading...

긴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베톨라 비스

동경에서 예약하기 힘든 집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라베톨라 비스에 다녀왔습니다. 동경 레스토랑 가이드에 보면 항상 상위권에 있는데도, 저녁 코스가 3300엔이라는 놀라운 가격이라 꼭 한번 다녀오고 싶었는데, 마침 동경에 친구가 놀러온다기에 2주전에 예약을 해서 들어갔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본점보다 훨씬 분위기가 세련됩니다. 본점은 그냥 평범한 식당분위기죠. 테이블이 …

Continue Reading...

마쿠하리 프린스 호텔의 일식 스테이크 전문점 가츠라

마쿠하리 프린스 호텔에 있는 일식 스테이크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아주 유명한 집은 아니지만 호텔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보통이상은 되더군요. 룸하나 예약하고 갔는데, 한테이블에 주방장 한명이 붙어서 요리해주더군요. 정통 스테이크집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코스 요리를 시켰으니 일단 샐러드부터 시작합니다. 야채의 신선도가 좋습니다. 애피타이저로 적당했습니다. …

Continue Reading...

마츠에성 벗꽃 나들이

pentax *istds / 31mm limited/ resize only 일본은 벗꽃시즌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한국보단 한주~2주정도 빠르죠.. 마츠에는 계속 날씨가 추워서인지 사쿠라의 개화가 다른 지역보다 늦었습니다. 사진은 지난 점심때 찾아간 마츠에 성의 벗꽃 사진입니다. 만개해 있습니다. 마츠에 성의 해자(성을 둘러싼 수로)…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