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하라주쿠 규슈 장가라 라멘, 이케부쿠로 돈친, 시부야 카무쿠라 라멘

이번 여행의 테마는 쇼핑및 새로 생긴 관광명소 탐방이였기에, 정작 먹는것엔 신경을 거의 못썼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일본식 패스트푸드인 라면집을 많이 방문했습니다. 오모테산도 힐즈에 가기전에 들린 하라주쿠 규슈 장가라 라면입니다. 엄청 인기인 집이죠.. 예전에 이 집의 아키하바라분점에서 30분 기다려서 후추국물에 불은 면발의 라면을 먹은 안좋은 기억…

Continue Reading...

쯔끼지 회전초밥 스시잔마이, 긴자 다츠다노, 피에르 마르콜리니, 우에노 ..

원 제목: 쯔끼지 회전초밥 스시잔마이, 긴자 다츠다노, 피에르 마르콜리니, 우에노 호라이야동경에 아침에 도착하면 밥먹으로 갈만한데가 쯔끼지 밖에 없습니다. 혹시 다른 곳을 알고계시다면 저에게 알려주시길 ^_^; 뭐먹을까 고민하며 쯔끼지에 도착했는데, 이날이 쯔끼지가 쉬는 날이더군요 ㅠ.ㅜ 그래서 고민의 여지도 없이 스시 잔마이로 갔습니다. 회전초밥버전의 스시잔마이입니다…

Continue Reading...

이번 동경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

4월 24일 치바 후나바시에 오픈한 IKEA에서 찍은 화병 사진 한시간 반을 줄서서 들어갔는데, 그만큼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참고로 이곳 매장의 크기는 왠만한 축구장 수준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의 가구/잡화가 있었다. IKEA가 세계적으로 유명할만한 이유가 있었다. 그치만, 일본에 사는 사람이 아니면 굳이 들릴 이유는 없을지도.. 오모테산…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