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오키섬 둘째날

오키섬은 5개의 큰 섬으로 되어있습니다. 둘째날 아침 일찍 다음섬으로 출발합니다. 사이고 항구 이런 사진을 보면 칼짜이즈 렌즈가 쓰고 싶어집니다. 아침의 반짝이는 바다 바다는 아침에도 멋집니다. 바위섬 이런 섬이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기타로 페리입니다. 기타로.. 그렇게 유명한 만화는 아닌데.. 열심히 우려먹고 있군요.. 소토하마의 바위…

Continue Reading...

오키 섬 첫째날

오키라는 섬에 다녀왔습니다. 일본본토에서 70km정도 떨어진, 우리나라로 치면 울릉도와 비슷한 섬입니다. 국립공원으로 지정될정도로 풍광이 수려합니다만, 그외에는 아무것도 기대할게 없었습니다. 특히 맛있는 음식이 없더군요.. 약간 좌절했습니다. 시치루이 항구에서 아침에 떠나는 배에서 찍었습니다. 배의 내부 섬까지 2시간 반 걸립니다. 간만에 긴 배 여행이였…

Continue Reading...

오사카의 이자카야 우찌다

신사이바시에 있는 이자카야 우치다에 다녀왔습니다. 일본의 이자카야는 다양한 음식을 다양한 술과 함께 맛볼수 있어 한가지 음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보다 음식을 즐기기에 오히려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음식이 나오면 질이 떨어질수도 있습니다만, 예외인 집들이 있는 법이죠.. 정면샷 가게규모는 작지만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모소주의 미즈와리 매우 큰 …

Continue Reading...

오사카식 우동 이마이

도톤보리 중심에서 몇십년동안 우동을 팔아온 이마이에 다녀왔습니다. 우동을 팔아 8층 건물을 세웠더군요.. 대단대단.. 오사카가 원래 우동이 유명한 지역입니다만, 요즘은 시고쿠지방의 사누키우동에 밀리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해도 전통 오사카 우동이 어떤맛인지 확인은 해봐야겠죠.. 정문샷 4층으로 안내받아 들어갔습니다. 오야코동입니다. 닭과 계란으로 만든 덮…

Continue Reading...

오사카의 하카타 돈코츠 라멘 전문점 잇푸도

후쿠오카의 유명한 라멘집 잇푸도에서 전국적으로 분점을 내고 있습니다. 이치란처럼 말이죠.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지점이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간판입니다. 밤이 늦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라멘집의 정통 메뉴인 교자를 시켰습니다. 딱 한입 사이즈로 나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주르르 흐릅니다. 군만두가 이 정도는 되야죠 ^_^ 보통 일본 사…

Continue Reading...

오사카에서 먹은 간식들

첫날 아침에 간 리쿠로 아저씨의 빵집입니다. 올해로 창립 50주년 되었다네요.. 대단한 아저씹니다. 아침부터 가게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빵이 맛있더군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이집의 대표 메뉴는 치즈케잌과 애플파이입니다. 바로구운 치즈케익을 팔던데.. 사실 치즈케익은 따뜻할때 먹는거보다 냉장고에 차갑게 식힌후에 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예전보다 건포…

Continue Reading...

오사카의 스시요시

스시요시는 가격대 성능이 좋은 서민적인 오사카의 스시집입니다. 오사카 역에서 한정거장 떨어진 후쿠시마역 부근에 있습니다. 간판 기본 차림 조그많게 나온 무침은 피조개의 새끼라고 하더군요. 안주도 나왔으니 이쯤해서 다들 나마비루(생맥주)를 시키고는, 일본의 나마비루는 왜이렇게 맛있을까에 대해 토론합니다. 사실 가격이 두세밴데 안맛있으면 그게 이상한거겠죠.. 저의…

Continue Reading...

오사카/고베 여행기

주말에 다녀온 오사카 고베의 풍경 사진입니다. 음식 사진은 후에 ^_^ 올리겠습니다. 일요일 아침에 오사카성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날씨가 무척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하늘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태풍이 지나간다고해서 걱정했는데, 비도 거의 안왔습니다. 멋진 하늘입니다 ^_^ 길가다 찍은 신 우메다 시티 빌딩입니다. 옥상에 공중정…

Continue Reading...

이즈모 기행

신화의 도시 이즈모에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목적은 KOKIA의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실물로보니 귀엽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말도 잘하고.. 코키아가 데뷰초에는 싱어송라이터로 독자적인 음악을 했는데, 최근엔 콘서트형 가수가 되었더군요. 앞으로 코키아의 음악은 CD로 듣는게 의미가 없을듯합니다. 라이브와 차이가 너무 나더군요.. 콘서트를 보고 나와 이즈모를…

Continue Reading...

마츠에의 신사

마츠에는 일본내에서도 역사가 깊은 곳입니다. 일본 건국신화의 주 무대인 이즈모가 근처에 있기때문이죠. 우리나라로 치면 경주와 비슷하달까요.. 어제 가본 신사들도 모두 건국신화에 나오는 신을 모시는 곳이였습니다. 야에가키 신사 이름이 너무 길어서 못외우겠던데.. 암튼 부부신을 모시는 곳입니다. 연애운 전문 신사라 여자분들이 정말 많더군요.. 야에가키 신사안의 작…

Continue Reading...

오늘 다녀 온 주말 여행

이번 주에도 거르지않고 주말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번 여행의 테마는 아직 안 가본 주변 관광지 순례입니다. 아침부터 날씨가 매우 좋았습니다. 일본식 정원 유시엔의 소나무 노출오버입니다.. 잘꾸며 놓긴 했는데 아마도 다시갈 일은 없을 듯합니다. 연못의 연꽃 미즈키 시게루 기념관 일본의 국민만화 게게게의 기타로의 작가 미즈키 시게루를 기리는 기념관입니…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