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아키하바라 요도바시의 중국요리집 만돈기(완쯔찌)

아키하바라는 주말에 가야 재미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 거리가 활기찬데다 주말한정의 이벤트나 세일도 무척 많습니다. 부품살게 있어서 낮에 슬쩍 구경하러 나갔는데 못보던 것들이 참 많이 생겼더군요. 가장 놀란건 무료안내소가 생긴 것입니다. 나름 미녀 도우미가 메이드 복장을 하고 앉아서 아키하바라를 가이드해주더군요. 골판지 만두, 캔라면, 케밥 등등의 아키하바라 명물 먹거리도 …

Continue Reading...

닛코 여행에서 먹은 것들

닛코는 관광지라 마땅히 먹을 만한 맛있는 음식이 별로 없습니다. 유바 음식이 있긴한데 아무리 봐도 가격에 비해 맛있다고는 못하죠. 아무 준비도 없이 무작정 떠난 여행이였으니 그다지 대단한걸 먹을 계획도 없었습니다. 처음에 닛코에 도착하자마자 관광지의 기념품가게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비 대신으로 닛코의 명물이라는 치즈케익을 샀습니다만, 치즈맛이 느껴지는 카스테라라는것 …

Continue Reading...

닛코 여행기

동경진출 기념으로 친구들과 동경 근교를 여행하고 왔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가장 만만한게 동경의 북쪽에 있는 도치기현의 닛코더군요. 차로 가면 두시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닛코의 신사 입장료가 무지 비싼데다 날이 추워서 토죠구에 있는 신사는 외부에서 보고 말았습니다. 뭔가 일본의 미가 있다고하는데, 워낙 이런데는 많이 가봐서 이제 별 감흥이 없네요. 눈…

Continue Reading...

동경 오차노미즈의 텐동집 이모야

전부터 계속 신경이 쓰이던 맛집이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찾아가봤습니다. 자갓서베이에서 최고의 가격대비 성능의 집이라는 평가를 받은 집이죠(가격을 생각하면 사실 이만한 집이 또 있을리 없겠죠). 이모야라는 텐동, 그러니까 뎀뿌라 덮밥집인데,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인데다 일요일엔 영업을 쉬어서 그 동안 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전경 오차노미즈…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에서 먹은 것들 – 그 외 기타 등등

이제 오키나와에 관한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시내에 있는 24시간 여는 식당의 고야참푸르 정식입니다. 기사식당 같이 큰 길가에 있는 집인데, 아주 맛있습니다. 오키나와는 어디를 가도 10시 이후에 문을 여니까 아침을 먹을데가 마땅치 않은데 그런 점에서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꽤 됩니다. 고야 참푸르 정식 곱배기로 나옵니다. 고야 참푸르 확대샷 …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 파야오 직판점의 이세에비 정식

오키나와 본섬의 중간쯤 관광객들은 거의 들리지 않는 아와세라는 어항이 있습니다. 그곳에 파야오 직판장이라는 작은 해산물 시장이 있습니다. 오키나와를 잘 아는 분에게 얻은 정보로 가봤습니다. 시장은 좀 일찍 여는데 시장내에 식당은 11시부터 영업입니다. 도착이 조금 일러서 식당이 열기 전에 시장을 둘러봤습니다. 냉동 이세에비 먹음직스럽군요. 잘 모르는 생선. …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에서 먹은 오키나와 소바들

오키나와 소바는 아마도 오키나와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일 것입니다. 싸고 맛있기에 이번 여행에서 몇군데 정도 들렸습니다. 첫날 들린 미야코 소바입니다. 공항에서 아웃렛 아시비나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소키 소바 일반적인 오키나와 소바는 소금 베이스의 가츠오를 우려낸 국물에 두꺼운 면과 돼지고기 조림을 올립니다. 소키라는 것은 뼈가 붙은 고기를 말하는 것으로 …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의 이자카야 카이유테이

오키나와에서 저녁때 갈만한 이자카야로 추천받은 집이 이 집입니다. 제가 묵은 호텔의 부근에 있는 집인데, 호텔의 카드키를 보여주면 그 자리에서 요리가 반 가격이 되더군요. 이런 좋은 기회를 이용하지 않을 수 없지요 ^_^ 기본 안주 에다마메 입니다. 오키나와에서 유명한 오리온 맥주를 시킵니다. 맛있네요. 거품도 부드럽습니다.. 지역 특산 맥주라서 더 맛있게 느…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 재키즈 스테이크 하우스

미군의 영향때문인지 오키나와에는 스테이크집이 시내 곳곳에 있습니다. 그중에서 유명한게 재키와 샘, 그리고 88정도일껍니다. 가장 평판이 좋은 재키즈 스테이크를 방문했습니다. 스프 양은 많은데 별로네요. 샐러드 평범 타코스 시켜봤는데 평범하네요. 소스를 뿌린 후의 타코스 뉴욕 스테이크 미디엄을 부탁했는데 딱 미디엄으로 나오네요. 이럴줄 알았…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 찰리의 타코스

오키나와에는 미군기지가 많은 탓인지 미국스타일의 음식점도 많습니다. 이 집 찰리의 타코스도 그런 집 중의 하나입니다. 코자라는 곳의 파크 애비뉴라는 상점가에 있는 본점을 들렸습니다. 10시 오픈이라 아침을 먹기엔 좀 애매하지만 간식정도로 먹으면 괜찮겠죠. 간판 실내 소스 찰리의 정식입니다. 타코스와 타코라이스입니다. 타코스에 들어가는 고기를 닭…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의 거리 풍경

기념으로 찍어본 오키나와의 거리 사진입니다. 거의 대부분 모노레일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강변 공원 슈리성 역에서 현청 바로 앞에 국제 거리가 있습니다. 초등학교 오키나와의 전통건물은 독특합니다. 국제도리 부근 오키나와 미술관 오키나와의 전통 건물엔 구멍이 뚤려있습니다. 태풍때문인지 대부…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의 관광 스폿들

나하 공항 시내와 5분거리에 있는 공항입니다. 모노레일이 시내와 연결되어있습니다만, 오키나와에선 차를 빌리는게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대중교통이 그다지 발달하지 않아서 말이죠. 프리미엄 아웃렛 아시비나 DFS도 들렸지만 정말 별거 없더군요. 싸지도 않습니다. 그에 비해 프리미엄 아웃렛은 규모도 꽤 크고 입점된 브랜드도 괜찮았습니다. DFS 오모로마치라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