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이즈 아타미의 창작요리 곳츠오야 마루

아타미는 동경사는 사람이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가는 온천마을로 이즈반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하코네나 닛코만해도 차가 없으면 온천을 이용하기가 쉽지 않죠. 관광지로도 유명해서 사실 가장 많은 시간을 이곳에서 보내려고 했는데 시모다의 해수욕장에 다녀오니 스케줄이 많이 틀어집니다. 해수욕장에서 예상보다 늦게 출발한데다 50km이상 떨어져있어 아타미에 도착해보니 벌써 저녁시…

Continue Reading...

이즈 시모다의 시라하마 해수욕장

이즈 반도는 3면이 바다인데다 동경하고도 멀지 않아서 해수욕장이 많습니다. 어느 해수욕장을 갈까하다 온천여관의 주인아주머니께서 추천해주신 이 동네에서 가장 잘나간다는 시라하마 해수욕장으로 갔습니다. 이 곳은 차가 없어도 버스와 기차편이 잘 되어있어 가기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3-4명 정도의 인원이면 차량으로 이동하는게 훨씬 편하더군요. 해변의 풍경 일본에도 이렇…

Continue Reading...

이즈 누마즈의 해산물 요리집 우오가시 마루텐

잠시 쉬는 타이밍을 이용해 친구들과 이즈에 다녀왔습니다. 이즈는 동경에서 2시간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반도입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은 이즈의 이곳저곳을 1박 2일에 돌아보고 오는 것이였습니다.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누마즈입니다. 해산물이 풍부한 항구로 유명하죠. 동경역의 마루노우치빌딩에도 들어가 있는 싸고 맛있기로 유명한 누마즈 우오가시즈시의 본점이 있기도 합니다. …

Continue Reading...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의 살롱 드 테 라듀레

프랑스 파리에서 마카롱으로 유명한 전통의 양과자점인 라듀레가 7월 26일 동경에 분점을 냈습니다. 1월달과 2월달에 행사를 벌여서 높은 인기를 얻자, 그 기세를 몰아 오픈한 듯 싶습니다. 뭔가 새로운게 들어왔다는데 ^_^ 안가볼수 없죠. 당장 긴자의 미츠코시 백화점으로 출동을 합니다. 라 듀레는 미츠코시 백화점 2층에 있습니다. 첫날은 엄청나게 줄을 섰다고 하는데, 제가 …

Continue Reading...

긴자의 남인도 레스토랑 카이바루

긴자에 들릴일이 갑자기 생겨서 이참에 그동안 가보려고 벼려왔던 인도 카레 전문점을 찾아갑니다. 요즘 날이 워낙 더워서 스파이시한 음식이 절실했습니다. 정면 카이바루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집입니다. 와인과 함께 즐기는 인도요리가 이집의 테마인데, 그래서 탄도리 치킨이 유명합니다. 소개서에 보면 1층이라고 나왔는데 사실 1.5층이라고 해야겠죠. 지…

Continue Reading...

긴자의 라멘 다이닝 고교

야키도리를 잘 먹었으니 식사류로 마무리를 해야겠죠. 원래는 라멘다이닝 도 미소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안열었더군요. 스프가 다 떨어졌다나 뭐라나.. 그래서 어쩔수 없이 다른 집을 찾다가, 예전부터 방문할 계획이 있었던 아자부주방의 고교라는 라멘집의 분점이 긴자에 있어서 방문합니다. 위치는 긴자 2쵸메 부근인데, 입구부터 매우 럭셔리합니다. 라멘을 팔긴하지만 기본적으로 이자…

Continue Reading...

교바시의 야키도리집 이세히로

혼자 돌아다니길 좋아하는 제가 유일하게 활동하는 동호회의 미식 고수분이 동경으로 전근을 오셨습니다. 워낙 바쁘신 분이라 연락이 쉽지 않았지만, 주말에 조촐하게 식사를 같이 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장소는 동경역 부근 교바시의 야키도리집 이세히로입니다. 얼마전에 매우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고 왔었죠. 오늘은 4750엔의 미니 코스를 시킵니다. 야키도리가 7개 나옵니다. 코스…

Continue Reading...

긴자의 마츠자카소고기 전문점 마츠자카

미식의 거리 긴자에는 재미난 집들이 많습니다. 전통의 명점, 새로 생긴 카페, 국제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레스토랑 등등 눈길을 끄는 집이 많습니다. 고베규나 마츠자카규의 햄버그 스테이크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찾아간 집은 마츠자카규 전문점인 마츠자카입니다. 이름이 심플하죠. 최고급 소고기로 정평이 나있는 마츠자카규는 100그램당 만엔을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집은…

Continue Reading...

긴자 구찌매장의 구찌 초콜렛

아는 분만 아는 사실인데 긴자의 구찌매장 4층에는 카페와 초콜렛샵이 있습니다. 카페는 그다지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커피가 600엔정도) 분위기도 멋진지라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고 하더군요. 구찌마크가 찍힌 초콜렛도 맛있다고 하는데, 가격도 가격인지라 본인이 먹기 위한 용도 보다는 선물용으로 인기입니다. 매장 전경 유라쿠초 역에서 긴자의 4거리로 나오는 도중에 있습니…

Continue Reading...

긴자의 케익전문점 이데미 스기노

이데미 스기노는 긴자에 있는 – 행정구역상으론 교바시입니다만 – 케익 전문점입니다. 전국에서도 가장 케익으로 유명한 지역인 고베의 명점이 진출한지라 올라오기 전부터 기대가 대단했습니다만,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동경에 무사히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정면 히데미 스기노가 아니라 이데미 스기노입니다. 안에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카페에서만 맛볼수…

Continue Reading...

시나가와의 라멘집 쯔께멘 테츠

친구가 라멘이 먹고 싶다고 해서 제가 먹어본 라멘집중 가장 인상이 깊은 집으로 데려갑니다. 이 집은 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기에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매운 쯔께멘 날이 더워서 매운 맛을 시켜봤습니다만, 뭐.. 특별히 매운맛이 더 맛있지는 않더군요. 그냥 그냥입니다. 면 언제나 환상이죠, 뭐.. 친구가 시킨 전부 올린 쯔께멘 면은 같습니다. 결론적…

Continue Reading...

닌교쵸의 오야코동으로 유명한 다마히데

닌교쵸의 다마히데는 전국에서 제일 줄을 길게서는 집으로 유명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한번은 꼭 가보려고 했는데, 이제서야 기회가 되네요. 평일 낮에 방문하니 약 30분 정도만 줄을 서도 들어갈수 있더군요. 그것도 쉬운 일은 아니였습니다만.. 입구 점심은 간단하게 오야코동 밖에 안팔지만 저녁때는 닭전골을 하는데, 이게 이 집의 대표메뉴입니다. 이렇게 줄을 섭니다.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