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한남동의 더믹스드원

the mixed one에드워드 권이 이태원의 더 스파이스를 접고 한남동에 새로운 식당을 오픈했습니다. 더 믹스드원이란 곳인데 캐주얼한 느낌의 식당이더군요. 에드워드권의 요리나 운영방식이 딱히 제 취향은 아닌데다, 위치가 한남동이라 저 혼자라면 갈 일이 없었을텐데, 살다보니 이런 저런 일이 생기네요.. 테이블 캐주얼합니다. 식당 내부를 보여주는 프로젝터 오픈 키친이 되긴 힘든 좌석구조인…

Continue Reading...

종로의 영춘옥

yeongchunok종로의 영춘옥은 2차에 따귀 먹으러 주로 가는 집이라는 인식이 있기에, 그 근처에서 1차할 일이 없으면 가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그릴 데미그라스에서 거하게 먹고 나온 후에, 가기엔 과한 감이 있긴했지만, 그래도 이런 기회를 놓칠수야 없지요. 정문 외장은 깔끔하고 1~2층 영업을 하는데다 24시간이라 이용하기 무척 편리한 곳이더군요. 이 동네에 살았다면 가끔 들릴일이 …

Continue Reading...

삼청동의 경양식집 그릴 데미그라스

grill demiglace그릴 데미그라스는 팔판동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팔판동은 삼청동에서 조금 안으로 들어가면 있는 곳이죠. 골목입구에 항상 경찰이 서있어서 들어가기가 좀 애매하긴한데, 동네 자체는 괜찮은 분위기입니다. 그릴 데미그라스는 동호회 회원 분이 최근에 오픈하신 양식집인데, 그 기념으로 미식번개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그릴 데미그라스 정문 위치자체는 찾아가기 어렵지 않은 편인데 …

Continue Reading...

광화문 서울 파이낸스 센터의 스위스 초콜렛 카페

laderach cafe발렌타인을 즈음하여 레더라 초콜렛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두오모를 들린김에 서울 파이낸스 센터에 있는 레더라의 매장 겸 카페를 들렸습니다. 알고보니 두오모에서 더 가까운곳에 경희궁점도 있던데 이땐 몰랐네요. 두오모에서 서비스로 나온 디저트까지 이빠이 먹고 찾아가서 배가 터지는 줄 알았네요. 식탐을 줄여야 오래 살텐데 말이죠. 전경 매장이 크긴한데 초콜렛 자체는 본…

Continue Reading...

효자동의 이탈리안 가정식 두오모

duomo at hyojadong효자동 두오모에 신선한 올리브오일이 들어왔다는 소문을 듣고 겨울이 가기전에 시간을 내어 다시 방문했습니다. 테이블 심플하죠. 메나브레아 부자피자에서 전에 마셔본 적이 있는 이탈리아 맥주입니다. 점심부터 와인 시키긴 그래서 가볍게 한잔 주문했습니다. 건배~ 빵과 올리브오일 올리브 오일이 무척 인상적이였습니다. 살짝 쓴맛도 있으면서 봄의 이미지처럼 상큼&#03…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