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료고쿠의 양식집 퀸벨

queenbell걸어갈수 있는 거리의 맛집을 열심히 찾던중 료고쿠에 맛있는 양식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어느 토요일 점심때 방문했습니다. 료고쿠하면 스모와 창코나베로 유명한 지역인데, 양식집도 있었네요. 가게 내부 오픈키친입니다. 규모가 작지않습니다. 사실 양식하면 아사쿠사도 만만치 않은지라, 굳이 료고쿠까지 올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했는데, 직접 와보니 분위기가 좋더군요. 하우스 …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중국집 서안 도삭면

seian dosyomen어느날 저녁, 저녁을 차리기가 귀찮아서 근처의 중국집을 방문했습니다. 서안 도삭면 근처에 중국집이 많긴한데, 어디가 괜찮은지 몰라서 적당한 집에 들어갔습니다. 슈마이 이집의 간판메뉴라고 해서 시켜봤습니다. 볼륨이 있는데다 가격도 괜찮더군요. 야키교자 특대 사이즈 교자인데, 직접 빚어 만들어서인지 육즙이 가득하더군요. 도삭면 쇼유라멘 국물에 칼국수같은 도삭면…

Continue Reading...

닌교쵸의 슈크림 전문점 슈크리

sucre rie닌교쵸에 줄서서 먹는 슈크림전문점이 있다고해서 어느 토요일 들렸습니다. 매일 9시 12시 5시에 방금 만든 슈크림을 한정판매하는데 판매시작한지 15분안에 다 팔리기때문에 평일 퇴근 후에 가서 사기는 불가능하고, 일요일은 휴점이라 결국 토요일밖에 갈 시간이 안나더군요. 정문 겉으로 보면 평범한 동네 케익집인데, 줄을 선다니 신기하더군요. 5시 10분쯤 도착해서 겨우 두…

Continue Reading...

니혼바시 다카시마야 백화점의 케익전문점 오봉뷰탕

au bon vieux temps동경 최고레벨의 백화점인 니혼바시 다카시마야의 식품부로 들어가는 문앞에 오봉뷰탕이라는 케익집이 있는데, 언제 들려도 맛있어 보이는 케익이 없어서 그동안 무시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동경에서도 일류의 명점이였네요 ㅠ.ㅜ 저녁에 가면 이미 맛있는 케익이 다 팔려서 살수가 없었던 것이였습니다. 오봉뷰탕 매장 본점은 오야마다이라고 동경의 서쪽에 있습니다. 찾아가려면 무척 먼…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대학이모 전문점 치바야

chibaya아사쿠사의 거리를 거닐다 우연히 대학이모 전문점을 발견했습니다. 대학이모라고 하면 고구마 맛탕을 말하는 것이죠. 대략 이런 곳입니다. 전문점의 분위기가 나네요. 내부는 공장같은 분위기입니다. 장인의 고구마를 손질하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더군요. 평범한 대학이모를 구입했습니다. 인기가 많은 집인 듯 만들자 마자 바로 다 팔려나가는 분위기였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안미츠 전문점 우메무라

umemura점심을 잘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다음 집으로 향합니다. 아사쿠사의 뒷편엔 명점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 평가좋은 안미츠 전문점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입구 그냥 딱봐도 포스가 있어보이더군요. 넓은 곳은 아니지만 사람들도 꽤 들어차 있는데다 테이크아웃 기다리는 손님들도 자주 오더군요. 미츠마메 한천에 팥을 올리고 시럽을 뿌리면 끝나는 심플한 구성인데 무척 맛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베트남 음식점 오센틱

vietnamese restaurant authentic관광지인 아사쿠사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맛집이 모여있습니다. 이 동네에 오기전까지 유명한 베트남 음식점이 있으리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주말을 맞이해서 – 주말에 밥차리기가 귀찮아서라고 해야겠..- 아사쿠사역 지하 상가에 위치한 오센틱에 가봤습니다. 주말의 관광지 맛집이라서 그런지 줄이 좀 있더군요. 잘게 다진 돼지고기의 레몬그라스 소보로 밥 겉으로 보…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빵집 펠리칸

pelican in asakusa아사쿠사에서 한정거장 떨어진 다와라마치에 동경에서도 손꼽히는 빵집이 하나 있어서 어느 휴일 오전에 식사용 빵을 사러 다녀왔습니다. 식빵과 버터롤이 유명한 집이더군요. 간판 간판이 귀엽네요. 내부의 모습 마치 공장같습니다. 김진환 제과점이 생각나더군요. 파는 빵의 종류도 비슷하구요. 식빵 아침이니 가볍게 식빵 하나 사왔네요. 토스트한후 버터를 발라서 먹어봅니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