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오오츠카의 야키도리 창천

souten멀리 뉴욕에서 날아온 친구와 동경의 맛있는 야키도리집을 같이 갔습니다. 아마 전세계 어디에서라도 – 미식의 도시, 뉴욕이라고 하더라도 – 동경만큼 맛있는 야키도리를 먹기는 힘들테니까요. 시작은 무라오로 보통은 맥주로 시작하지만 이날은 특별히 이모소주인 무라오로 했습니다. 향긋한 술향이 야키도리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물도 한잔 잔이 센스있습니…

Continue Reading...

카메이도 텐진 후나바시야의 쿠즈모찌

funabashiya카메이도 텐진에 후나바시야라는 오래된 화과자 점이 있습니다. 문화 2년 오픈했다고하니 200년이 넘은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죠. 쿠즈모찌라는 독특한 디저트를 파는데, 궁금해서 어느날 사봤습니다. 내용물 왼쪽이 쿠즈모찌이고 오른쪽이 쿠로미쯔와 콩가루입니다. 쿠즈모찌 밀가루를 장기 숙성 발효시킨후에 쪄서 만든 떡인데, 식감이 독특하고 발효식품 특유의 향기가 있습니다. …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야키도리 갓텐

gatten갓텐은 평범한 체인 야키도리점입니다. 저녁 밥 먹을 곳을 찾다가 들어갔습니다. 오도오시 양배추인데 양이 많네요. 레바 푸짐합니다. 가격도 괜찮구요. 오징어 밥대신 안주류를 이것저것 시켜봤습니다. 맥주도 마시고 있는데 이 이상 탄수화물은 좀 부담스럽죠. 네기마 볼륨으로 승부하네요. 시시도 메추리알 야채도 좀 먹어줘야죠. 돈토로 기름이 많은건 입가심으로…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가마메시집 무츠미

mutsumi아사쿠사의 양식집 그릴 사쿠라 바로 옆에 가마메시(솥밥) 전문점인 무츠미가 있습니다. 이 집도 나름 유명한 곳인데, 주말에 밥차리기가 귀찮아서 다녀오게 되었네요. 솥밥의 특징상 예약을 안하고 가면 40분쯤 기다려야 합니다. 2층도 있는 나름 넓은 식당이라 가면 언제나 자리가 있는 편이지만 예약을 하는게 좋죠. 쯔께모노 인심이 후하네요. 맛도 괜찮았구요. 가볍게 맥주 …

Continue Reading...

마루노우치의 에쉬레와 교바시의 이데미 스기노

echire and hidemi sugino어느 주말 마루노우치의 에쉬레에 들렸습니다. 여전히 줄이 길더군요. 입구 그나마 다행인게 예전만큼은 아니였네요. 그런데 제가 사고 싶었던 케익은 안보이더라구요. ㅠ.ㅜ 이데미 스기노 그래서 역시나 유명한 케익가게인 이데미 스기노에 들렸습니다. 교바시라서 걸어가도 그렇게 멀진 않더군요. 뺑오쇼콜라 에쉬레에서 샀습니다. 동경에서 가장 맛있는 뺑오 쇼콜라가 아닐까 …

Continue Reading...

신주쿠 이세탄 지하에서 사온 사다하루 아오키의 케익

sadaharu aoki사다하루 아오키가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초콜렛이외엔 산 기억이 없습니다. 가격이 비싼데다 생김새가 너무 화려해서 거부감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동경케익 투어를 거의 마치고 왠지 한번 먹어봐야 할것같아서 사와봤습니다. 이런 케익들 색이 정말 선명합니다. 왠지 불량식품처럼도 보이네요. 케익 디자인이 피에르 가니에르의 케익만큼 이쁩니다. 근데 예상과는 달리 맛…

Continue Reading...

스카이트리의 이탈리안 리골레토 로티세리

rigoletto rottisserie스카이트리의 리골레토라는 이탈리안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내부 클럽뮤직이 흐르는 매우 트렌디한 분위기였습니다. 아사쿠사의 분위기라기보단 록본기나 시부야와 비슷하더군요. 샹그리아 맛있네요. 시저 샐러드 으음.. 맛은 둘째치고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작은 편입니다. 오븐에 구운 닭 로티세리이니 고기 요리가 메인인게 당연하겠죠. 촉촉하게 잘 구워졌지만, 왠…

Continue Reading...

긴시쵸의 타이 음식점 타이랜드 숍

thailand shop어느 주말, 카메이도에 이어 긴시쵸에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집근처라 자주 가게 되네요. 타이랜드 숍의 정문 긴시쵸에 타이요리집이 꽤 있는데, 그중에 가장 가성비가 괜찮아 보이는 집에 들어갔습니다. 타이 식재료 슈퍼를 겸한 가게인데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군요. 가성비가 좋아서인지 사람들도 꽉차있었습니다. 팟씨유 말하자면 야키소바같은 메뉴죠. 이날따라 볶음 면이 땡겨…

Continue Reading...

카메이도의 줄리앙 베이커리

julian bakery주말을 맞이해 카메이도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하와이에서 건너온 빵집인 줄리앙 베이커리의 빵이 궁금해서요. 거북이 빵 이건 줄리앙 베이커리의 빵은 아닌데, 카메이도의 거리를 지나가다가 발견했습니다. 귀엽더군요. 줄리앙 베이커리 규모가 매우 작습니다. 세명정도 들어가면 꽉차는 느낌이더군요. 이렇게 작은 규모임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팔아서 인상적이더군요. 쇼콜라데니슈…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