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연남동의 이품 분식

ilpum bunsik홍대 전문 블로거 및 트위터러 마xx님과 툭툭누들타이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는데, 가보니 휴일 표시도 없이 문이 닫혀있더군요. 조금 기다리다가 어디갈까하다가 바로 옆의 이품분식을 찾아갔습니다. 만두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그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었네요. 정문 효도만두라고 하네요… 버섯왕만두 속이 꽉찬 맛있는 만두더군요. 가격대비로 아…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23번지 카페

23banchi cafe집근처에 있는 23번치 카페는 언제든 가보고 싶은 곳인데, 사는게 너무 바빠서 갈 일이 정말 안생기더군요. 한국에 돌아오기전에 마지막으로 맥주를 마시고 싶어서 들렸습니다. 시타마치 에일과 간단한 안주 과일향이 넘치는 맥주입니다. 이 맛은 자주 그리워질 듯하네요. 멘치카츠 햄버거 왠지 아저씨스러운 메뉴입니다. 카레 카페에서 나올 법한 간단한 메뉴이지만, 그럭저럭…

Continue Reading...

스카이트리의 초콜렛 카페 맥스 브레너

max brenner맥스 브레너라는 초콜렛 전문샵 겸 카페가 동경에 생겼습니다. 초콜렛 관련 카페야 워낙 많아 굳이 수입까지 할 필요가 있었나 생각했는데, 직접가보니 분위기나 메뉴가 다른 곳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집이더군요. 재미있는 컨셉이기에 초콜렛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정문 스카이트리의 정문 부근에 있는데, 매장이 꽤 넓은 편입니다. 본점은 오모테산도에 있다고…

Continue Reading...

시즈오카의 교자 무츠기쿠

gyoza mutsugiku시즈오카현 하마마츠시는 일본에서도 교자로 유명한 곳입니다. 수많은 교자전문점이 있는 가운데, 명점이라고 불리우는 몇몇집은 줄서지 않으면 들어갈수가 없더군요. 그중에서 하마마츠 시내에 있는 무츠기쿠란 집을 방문했습니다. 정문 실내가 꽤 넓은데 순식간에 다 차더군요. 게다가 기다리는 사람들이 계속 늘기때문에 한테이블에 1시간이상 있으면 안되더라구요. 실내 역사가 있는…

Continue Reading...

시즈오카에서 열린 일본의 전통 결혼식

wedding in hamamatsu일본의 결혼식은 일가친척이나 친한 친구들만 부르기에 한국처럼 누구나 가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일본에 살면서 몇 번정도 참가할 일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전통 결혼식에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에야스군 시즈오카의 명물, 이에야스군의 크리스마스 버전이네요. 결혼식이 지방이여서 전날 호텔에 도착했는데, 이런걸 팔더군요. 다음날 아침에 찍은 시즈오카 사진 높은 건물이 없으…

Continue Reading...

편의점에서 사본 프리미엄 컵라면 라오

raou건강을 생각해서 보통은 인스탄트 식품을 안먹는 편입니다만, 일본의 인스탄트 식품의 레벨은 상당히 높죠. 연말연시에 일이 무척 바쁘기도 했지만, 이번 기회 아니면 언제다시 먹을수 있을지 몰라서 이것저것 시험해봤습니다. 라오 라면의 왕이라는 중2병스러운 이름이 부담스러운, 프리미엄 컵라면의 대표주자입니다. 가격은 약 300엔정도 합니다. 몇년 전에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

Continue Reading...

신주쿠 다카시마야의 미즈타키 겐카이

mizutaki genkai신주쿠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는데,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미즈타키 겐카이에 예약을 넣었습니다. 규슈의 향토 음식인 미즈타키는 명성만 들었지 먹어본 적이 없어서요. 정문 다카시마야 레스토랑가 14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전채 점심 코스로 시키니 이것저것 나오네요. 맛이 다 괜찮습니다. 두부 모든 메뉴가 정갈하더군요. 두부도 일반 두부가 아니…

Continue Reading...

오키나와의 추라우미 수족관

churaumi aquarium오키나와 하면 추라우미 수족관이죠. 블로그 포스팅을 올리다가 뭔가 잊은듯해서 찾아보니 추라우미가 없었네요. 좀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대략 이런 곳에 있습니다. 나하 시내에서 100km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큰맘먹고 찾아가야 하더군요. 열대어도 좀 있구요 물고기도 있고 이세 에비도 있고.. 자세히 감상할 새도 없이 슥슥 진행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고래 …

Continue Reading...

하와이의 호놀루루 공항

honolulu airport호놀룰루 공항 안도 생각보다 볼게 많더군요. 일찍 체크인하고 들어와서 돌아다녔습니다. 어린이들의 합창 재밌게 잘하더군요. 알라모아나에서도 비슷한 장면을 본듯 합니다. 빅토리아즈 시크릿 이 집이 시내 면세점이나 아웃렛엔 없는데, 공항 면세점에 입점해있네요. 저는 별로 관심이 없지만 혹시나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하와이의 비행기 하와이 답네요. 면세점 술코…

Continue Reading...

와이키키 비치의 아침

morning of waikiki beach떠나는 마음에 아쉬워 해변을 산책했습니다. 출발까지 시간이 좀 많이 남기도 했구요 오늘도 날씨는 쾌청입니다. 힐튼의 해변 이쪽은 반대편과는 달리 모래밭이 넓더군요. 사람들도 가족단위가 많았고 리조트 기분이 났습니다. 대략 이런.. 하늘이 멋지네요 해변의 끝까지 와봤습니다. 아름다운 비치입니다. 중간에 선착장도 있습니다. 바다 마지막 해변을 뒤…

Continue Reading...

와이키키의 에그즈앤씽즈 재방문

eggs’n things별로 좋은 인상은 없었던 에그즈앤씽즈이지만 출발하는날 아침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제가 가고 싶어서 간건 아니고 어쩌다보니 가게 되었네요. 커피 … 에그 베네딕트 두번째 방문도 실망이네요. 팬케익 역시나.. 아사이볼 이 메뉴는 맛있습니다. 내부는 대략 이렇다는.. 아사이 볼을 다시 한번 먹을수 있었던 건 좋았는데, 그 외는 좀 그렇네요. 다른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