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교토의 프렌치 MOTOI

교토에 유명한 프렌치가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정문 뭔가 고풍스러운 집을 개조했더군요.   메뉴 가성비는 괜찮았습니다.   주전부리 서비스나 인테리어도 좋았네요.   어뮤즈 부쉬     버터     빵     푸와그라     호타테   …

Continue Reading...

교토의 고토인

다이도쿠지의 고토인에 갔습니다.   입구 찾아가기가 좀 헷깔리죠.   입구     단풍     단풍 아름답긴 하지만 예년만큼은 아니네요. 이래서 교토는 매년 와야 한다는..   은행나무 이 동네 은행나무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단풍보다 더 아름다운것 같기도 하네요. …

Continue Reading...

아라시야마의 조작코지

조작코지는 단풍의 명소입니다. 아라시야마와 가까워서 같이 들리면 좋습니다.   입구     이끼     나뭇잎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올해는 단풍볼 기회가 없다했는데 구경 잘 했습니다. …

Continue Reading...

교토 아라시야마

교토의 단풍하면 아라시야마겠죠. 워낙 유명한 관광지라서 붐비기 전에 얼른 다녀와야 합니다. 8시에 택시타고 아라시야마에 도착했는데, 인원이 되면 교토는 역시 택시 이동이 제일 좋습니다. 전철/버스는 막히기도 하고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짧은 여행이면 매우 아쉽거든요.   아라시야마의 풍경     이어서 한폭의 동양화더군요.   풍경…

Continue Reading...

교토 가라스마의 야키도리집 구찌바시 모던

현재 다베로그 교토 야키도리집 넘버원이 구찌바시 모던입니다. 다베로그 점수가 높다고 전부 다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다는 거겠죠. 마스야 사케텐에서 한잔하고 나와서 이동했습니다. 입구 이런 곳입니다. 교토답게 깔끔하죠.   고양이 하시오키     맥주부터 한잔     사라다     꼬치 …

Continue Reading...

교토의 야키니쿠 산키치

원래 예약한 곳에 못가게 되어서 급히 장소를 바꿔서 산키치에 갔습니다.   호르몬과 야키니쿠 음.. 뭐 그렇게 딱히 맛있지는 않네요.   규탄 동경에 비하면..   고기 이것도 걍걍..   니코미 니코미 맛있네요.   아마도 야채모듬 야채도 맛있구요.   그냥 평범한 야키니쿠 집이였습니다. 접근성이 좋은게 장점…

Continue Reading...

교토 기온의 마스야 사케텐

교토에 도착해서 가볍게 한잔하기 위해 마스야 사케텐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길에 들린 술가게 신기하게도 야마자키를 팔더군요. 12년과 리미티드는 꺼내놨고 18년은 감춰놨더라구요. (18년은 4만엔..)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기억해두시길.. 키워드 나갑니다.. ケントボーイズ&お菓子のメグ 河原町店   보시다시피 매우 세련된 공간입니다. 예약을…

Continue Reading...

마루노우치의 팔레 도 오르

요즘 팔레도오르라는 집이 좀 유명한데 기회가 되어 일부러 방문했습니다.   가는 길의 쉑쉑 이제는 별로 관심이 안간다는..   가을 풍경 마루노우치의 가을은 참 운치있습니다. 시간이 좀더 있다면 여기서 더 있고 싶지만 그럴 순 없고..   팔레 오 도르 신마루노우치 빌딩안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더군요. 다양한 초콜렛을 판매합니다. …

Continue Reading...

시부야의 라보엠 퀄리타

라보엠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인입니다. 완전 대중적은 아니고 지점이 몇개 있는 정도랄까요.. 가격대비로 분위기나 음식이 무난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샐러드 1000엔정도에 코스가 제공됩니다. 이런 곳이 잘 없죠.   연어 파스타 뭐 평범합니다.   디저트 디저트를 내준다는 것 = 따로 커피숍을 안가도 된다는 의미죠. &nbsp…

Continue Reading...

신주쿠 가부키쵸 중국집 류엔

신주쿠에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서 오다가다 자주 들립니다. 다만 맛있게 먹으려면 1차를 적당히 하고 가야겠죠.   짬뽕 예전보다 제가 먹는 양이 작아진거 같네요. 다 먹는데 힘들었다는.   교자 이것도 양이 쫌 되더군요.. 운동 좀 해서 먹는 양을 늘려야겠다는..   짜장면 맨날 짬뽕만 시켜서 이번엔 짜장면도 시켜봤는데 역시 이건 좀 …

Continue Reading...

가이엔마에의 쉑쉑버거

어느 휴일 가이엔마에의 쉑쉑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비해 줄은 절반으로 줄었지만 그래도 한시간은 걸리더군요.   가이엔마에의 가을 풍경     가을     가을 가을이였지만 지금은 겨울..   쉑쉑버거 음.. 맛이 오픈때랑 완전히 다른데 왜 이렇게 변한걸까요. 고기질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쉐이크는 맛있…

Continue Reading...

오다이바 라멘 국기관의 라멘집 미소노

국기관에 들렸다가 라멘집 미소노에 갔습니다. 6개 라멘집이 있는데 그중 하나를 찍었네요.   미소라멘 너무 완벽하게 맛있는 라멘이였습니다.   버터 콘 라멘 좀더 스탠다드한 미소라멘이죠. 이쪽도 맛있었네요.   면발 라멘 국기관에는 다양한 지방/종류의 라멘이 있는데, 특히 삿뽀로 미소라멘이 저와 잘 맞는거 같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맘에 들었…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