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하마마츠쵸의 리시리 곤부 라멘집 쿠로오비

하마마츠쵸에 샐러리맨들이 많아서 라멘집들도 많습니다. 몇군데 가봤는데 그중에서 홋까이도 리시리의 다시마로 스프를 우려낸 쿠로오비(검은 띠)라는 집이 특별히 맛있더군요.   이런 집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쿠로오비 라멘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은 국물이라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자극적인 라멘에 지쳐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교자 나쁘지 않습…

Continue Reading...

긴자 미츠코시의 미노루 식당

긴자에 분위기 좋은 식당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미츠코시 백화점의 식당가에 있습니다.   정문 전농이라고, 우리나라로 치면 농협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식단인데, 최상급으로 신선한 재료만 씁니다. 가격은 좀 하지만, 안심할 수 있는 식재료라서인지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편입니다.   테라스 밤이라서 나가지는 않았지만 낮에는 괜찮을거 같더군요. …

Continue Reading...

심야의 에비스, 사카나바르, 아후리

후배가 실리콘밸리에서 출장와서 밤에 잠시 만났습니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숙소가 웨스틴이라서 가로질러 가야한다는..   로부숑 밤에봐도 멋지네요.   밤이 좀 늦어서 얼른 찜해둔 사카나 바르에 갔는데, 마감이 가까워서 간단한 메뉴밖에 안된다더군요.   정문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하고 손님들의 수준이 높더군요. 사스가 에비스. …

Continue Reading...

하마마츠쵸 부근 사진

살고 있는 동네의 잡다한 풍경사진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후지산 날씨가 맑은 날에만 보입니다.   해지는 풍경     다른 날의 해지는 풍경     스카이트리     시바공원     뉴피어     야간 풍경     돌고래    …

Continue Reading...

우에노의 한국 음식집 아랫목

우에노의 아랫목은 개인적인 친분때문에 가끔 갑니다. 요즘 아사쿠사에 2호점을 냈는데, 페이스북에서 유명한 박철현씨(혹은 테츠씨)가 점장을 하고 계시죠. 동경사는 한국 사람들이 얼마 안되니 한단계 건너면 다들 아는 사이가 되네요.   고기 아는 사이이니 더욱 베스트 메뉴를 시켜야겠죠. 이날은 신입으로 보이는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인상에 남았네요. 어떤 분인지 확인…

Continue Reading...

신바시의 라멘 호리우치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시간이 늦어졌는데, 그냥 들어가기엔 배가 고파서 신바시의 라멘집에 들어갔습니다. 신바시에는 다양한 라멘 명점이 있지만 12시 이후로, 그러니까 마지막 전철이 끊긴 이후로 갈만한 집중에는 호리우치가 평가가 좋았습니다.   명함 지점이 다른데도 있는 듯하네요. 내부는 허름하지만 넓고 다양한 샐러리맨 아저씨들이 있었습니다.   낫토 라멘…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