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오다이바의 더 오픈 베이커리

오다이바의 해안 공원 부근에 빵집이 하나 있습니다. 이 동네에서 제대로 된 빵집은 아마도 여기뿐일 듯한데,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있는 곳이죠.   대략 이런 빵들     좀 사와봤습니다.     음료수도.. 이쁘네요   크로와상 BLT 맛도 아주 훌륭하고, 가격도 쌉니다. 이런 곳이 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

Continue Reading...

미나토구 풍경

풍경 사진 포스팅입니다. 미나토구는 상당히 넓은데다, 확장 중이라 다양한 풍경이 존재합니다.   항구 풍경 정확히는 고토구입니다만..   도쿄타워     빌딩     동경타워 날씨가 좋은 날이 많네요.   구름     구름     하늘     하…

Continue Reading...

발렌타인 2017

매년 발렌타인데이 부근엔 최고의 초콜렛들이 발표됩니다. 아무리 바빠도 한바퀴 돌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닛테레의 대형 시계 공연비슷한 연출이 있는데 볼만 합니다.   신바시의 풍경 멋진 풍경입니다.   마츠야 백화점 이벤트 매장 여러 백화점을 돌았는데 마츠야와 미츠코시가 잘 되어 있더군요.   이분은 테오브로마의 파티시에님 &n…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아즈마바시 야부소바

동경시내에 의외로 주말에 쇼핑도 하고 관광도 할 만한 곳이 별로 없습니다. 아마 그런 면에선 아사쿠사가 제일이지 않을까 하네요. 세이유도 있고 무지도 유니클로도 있고 스카이트리도 있고 갓파바시도 있으니 왠만한건 다 됩니다.   뎀푸라 소바 이 집의 스탠다드한 메뉴죠. 처음이면 무조건 이걸로.   도로로 소바였던 것으로     소바유 …

Continue Reading...

치바 후나바시 이케아

가구때문이 아니더라도 이케아는 정기적으로 가게 됩니다. 배터리도 사야하고 식료품도 사야해서 말이죠.   에반겔리온 피규어 으음.. 왜 이케아에 아스카와 레이가 있는 것인지.. 이날은 가구 쇼핑도 좀 했습니다만, 저희집에 피규어가 없기때문에 피규어 장식장은 사지 않았습니다.   식당 셀프고 가격도 아주 싸지는 않죠.   디저트도 있고.. 애기…

Continue Reading...

긴자 도큐 플라자의 하와이안 레스토랑 가이앤조

주말에 긴자에 나와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일단 도큐플라자에 갔는데, 사람들이 참 많네요. 뭐 먹을까 식당가를 배회했는데, 좀 특이한 레스토랑이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식당가 깔끔하긴한데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더군요. 중간쯤에 하와이안 레스토랑이 있더군요.   애피타이저 그냥 그랬네요.   아사이볼 아사이볼은 왠만해서 맛이 없을리…

Continue Reading...

하마마츠쵸의 디저트가게 이즈미

갑자기 집에 누군가가 방문하기로 해서 집 근처의 디저트 가게를 검색해봤는데, 이즈미라는 곳이 눈에 띄었습니다. 하마마츠쵸역 바로 옆에서 장사한다는데, 제가 그 부근을 정말 자주 갔는데 그런 곳을 본적이 없었거든요. 이자카야만 즐비한 곳에 대체 디저트 가게가 어디있다고.. 그래서 직접 가보니 있긴 있네요.   이런 곳 역에 붙어있는 건물의 10층입니다. 보통 회계…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