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신바시의 파리 오가와켄 살롱 드 테

신바시는 긴자와 가깝지만 디저트하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오가와켄이 있다는게 거의 기적처럼 느껴지네요.   대략 이런 곳입니다. 레즌샌드로 유명한 곳이죠. 저는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만, 오미야게로 널리 팔리고 있습니다.   입구 주변 분위기가 매우 심각하게 아저씨틱합니다.   1인 1음료를 꼭 시켜야 하는데, 논카페인은 맥주밖에 없어서 시켜봤…

Continue Reading...

긴자의 스시 이시지마

스시 이시지마는 전에 1500엔 런치를 먹으러 한번 가본적이 있습니다. 1500엔에 니기리즈시라니 말도 안되는 가성비였지요. 이번엔 오마카세 세트로 먹어봤습니다.   이사키였던가.. 밥이 적색입니다.   아카미     오토로     고하다     미소시루     이카 &nb…

Continue Reading...

쯔끼지의 이자카야 타케노

쯔끼지에 괜찮은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가봤습니다. 사실 쯔끼지엔 꽤 다양한 맛집이 있는데, 어디가 정말 괜찮은지는 가보지 않으면 모른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누군가 추천을 해주면 매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타케노의 특징은 실내는 좁고 담배를 피는 사람들도 있고 메뉴판에 가격이 없다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 덕분에 연식이 상당히 높으신 분들만 오시더라는.. &n…

Continue Reading...

신바시의 양식 스위스

신바시 한 구석에 양식집이 있는데 가성비가 좋아서 점심때 항상 줄이 깁니다.   점심 세트 원래는 이 집의 명물, 초대형 멘치카츠를 시키려했으나 이미 다 팔렸더군요. 그래서 시킨 모듬세트. 한입 사이즈 튀김인데 기름지지만 맛있습니다. 가운데는 포크소테입니다. 음식이 너무 기름진게 문제라면 문제랄까요..   밥     스프 이 동네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