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츠키지 시장의 오다호

집이 츠키지와 가깝다보니 자주 방문할 기회가 생기네요.   새벽의 츠키지 저는 이런 줄서는 집은 이제 안갑니다만..   오다호 꽤 유명하고, 항상 꽉차있습니다. 줄이 길거나 하지는 않지만요. 근데 굳이 그렇게 줄을 서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장외에도 괜찮은 식당은 많아서 말이죠.   믹스 카키(굴) 정식 버터야키랑 카키후라이입니다. 카키의…

Continue Reading...

다이몬의 이키나리 스테이크

이키나리 스테이크는 서서먹는 스테이크 전문점인데 줄이 깁니다. 워낙 인기라 과연 어떤 곳인지 한번은 가보려고 했습니다.   사라다와 스프 가격이 1300엔 정도더군요. 보통 1000엔 런치가 많으니 살짝 가격대가 높습니다.   스테이크 양은 괜찮은데 생각보다 고기질이 별롭니다. 제가 얼핏 듣기로는 오픈시에 집중해서 좋은 고기를 쓰고 사람들이 모이면 질…

Continue Reading...

신바시의 뎀푸라집 데잇소쿠

신바시에 카운터에서 먹는 리즈너블한 뎀푸라 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점심이 1200엔, 저녁이 3000엔이니 놀랄만한 가격이죠. 새우 머리 진짜 기름으로 튀기는 진짜 뎀푸라입니다. 콘 담백합니다. 이 집의 대표 튀김 손바닥만한 새우 튀김인데, 그래서 가게 이름이 데잇소쿠입니다. 손안에 들어오는 사이즈라는 의미죠. 사실, 이정도 새우는 그렇게 비싸지 않고, 구루마…

Continue Reading...

하마마츠쵸의 하카타 모츠나베 야마야

모츠나베 야마야하면 워낙 유명한 집이라 한국에 지점도 있습니다. 뭘로 유명하냐면 무한 리필 멘타이코로 유명합니다. 듣던 바로는 저녁의 모츠나베도 괜찮다는데, 요즘은 술마실 일이 별로 없어서 점심때 방문했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이 집에 가려면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합니다.   무한 리필 반찬 짭짤한데도 꽤 많이 먹었네요.   멘치카츠 정식 괜찮게 나옵…

Continue Reading...

에비스의 츠쿠모 라멘

에비스에 아주 예전부터, 그러니까 한 20~30년전부터 유명한 라멘집이 하나 있습니다. 라멘같은 트렌드가 빨리 변하는 업종에서 꾸준하게 한자리에서 장사한다는게 대단하죠. 비브람 후로시키를 사러 간 김에 들렸습니다.   테이블 실내는 꽤 넓고 사람들도 많더군요.   치즈 라멘 화산처럼 생긴 라멘이고 특허도 있다고 하네요.   면발 뭐.. 치즈…

Continue Reading...

시바공원의 르 빵 코디디앙

동경타워의 바로 밑에 시바 공원이 있고 그 가운데에 파크 호텔 프린스와 코티디앙이 있습니다. 코티디앙은 전세계에 백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일본에는 두군데 지점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시바공원입니다. 위치 선정이 절묘하달까요.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만큼 레벨이 아주 높습니다.   간판 관광지라서 사람들이 많습니다.   베이커…

Continue Reading...

하마마츠쵸 런치

올초에 점심때 먹은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자와메키의 치킨난반정식 양이 무척 많고, 맛도 괜찮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둘 이상 가면 개인실에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인 곳입니다. 혼자가면 카운터지만요..   라데리스도딘느의 점심 정식 1000엔 런치로 유명한 집인데 점심때마다 줄이 엄청 깁니다. 인기기 많아서 최근엔 지점을 두개 더 열었더군요.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