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 Blog.

아사쿠사의 햄버그 스테이크 전문점 몽블랑

아사쿠사는 워낙 오래된 동네라서 전통의 명점이 많습니다만, 오늘은 그런 집들이 아닌 햄버그를 먹으러 일부러 찾아 왔습니다. 이유는 단 한가지, 오센 6,7화에 나온 햄버그 스테이크 집이 아사쿠사에 있기때문이죠.

몽블랑이라는 집입니다.

찾기 매우 쉽습니다. 센소지 앞의 카미나리몬에서 왼쪽으로 쭉 가시면 나옵니다.

잡지 TV에 많이 소개되었다네요.

아오이 유씨가 보이시는지?

자.. 이 쯤에서 드라마를 복습해 볼까요?

욧짱씨와 오센씨가 이런 찌라시를 6화 초에서 받죠.

100% 국산소 로스로 만든다네요. 소스는 6가지 등등.. 실제로는 할인쿠폰을 안나눠주더군요.

정면샷..

드라마랑 너무 느낌이 다르네요. 이런게 현실과 드라마의 차이겠죠..

7화초에 이런 햄버그를 먹는 장면이 나옵니다.

가게 내부

오센씨와 욧짱씨가 햄버그를 먹죠.

방해꾼도 있지만.. 어쨌든..

직접 찍은 실내

드라마에선 카페처럼 나왔는데,실제론 학생식당 분위기입니다. 좀 어수선해요. 서비스는 나쁘지 않습니다. 아오이 유가 앉았더 자리 – 그러니까 사진의 왼쪽에 어떤 팀이 계속 자리잡고 있어서 기념 사진도 못찍고 그냥왔습니다. 담에 다시 가봐야 하는 건지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일식 햄버그 스테이크

850엔 + 세금 5%입니다. 드라마에선 데미그라스 소스가 나온듯한데, 전 부담없는 일식풍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첨엔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맛을보니 납득이 가더군요.

전개도

육즙이 주르르 흐르네요. 맛을 보니 전문점답게 허접한 냉동 햄버그랑은 차원을 달리하더군요. 이런 양식당이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주겠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면이 퍼지지도 않고 맛있더군요.

이 밥이 예술입니다. 니가타의 고시히카리를 썼다는데, 어찌 이렇게 밥맛이 돌게 잘 지었는지.. 왠만큼 유명한 정식집보다 훨씬 맛있네요. 밥이 서비스가 아니라 따로 시켜야해서, 추가로 250엔 + 세금 5%를 더 내야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맛있으니 용서해줍니다. 토탈 1154엔이 나왔네요.

밥을 잘 먹고 스미다 강 주변을 산책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홈리스가 많았지만 전망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강바람을 맞으며 산책하는 느낌도 좋았구요. 이 부근에 숨겨진 맛집이 많은거 같으니 종종 들려야 겠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