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 Blog.

고베 마쯔리의 알로하 & 삼바 댄스와 고베의 디저트 가게들

점심을 먹고 나와 간 곳은 디저트 가게!, 하지만 직전의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는지라 그다지 감동은 덜합니다.

에스트로열 두지엠므 사과와 플럼이 든 가스코뉴



좀 큰 사이즈의 가스코뉴인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스 크림하고도 잘 어울리고, 같이 딸려 나오는 오렌지 쥬스가 직접 만든 거라 알알이 씹히는게 신선하더군요. 그런데 제가 지난 번에 먹어보고 감동했던 마론의 가스코뉴가 이날 고베 마쯔리의 영향으로 다 팔렸더군요. 이스즈 베이커리의 카레빵도 다 나가고.. 마쯔리가 재밌긴한데 여러모로 불편하네요. 담엔 좀 빨리 와서 돌아다녀야 겠더라구요.

고베항을 배경으로한 훌라댄서들



모자이크 안에서 오미야게 쇼핑을 하는 중에 한참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 있길래 가봤더니 훌라댄서와 하와이안 뮤지션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이국적이네요, 마치 훌라걸스 영화의 한장면 같았습니다.

확대샷



걸이라고 하기엔 연식은 좀 있어보이십니다만..

고베 시내를 가득 메운 삼바 댄서들



이번 마쯔리의 최대 볼거리가 아닌가 합니다. 첨엔 프로 댄서들을 불렀나 했는데, 이 지방의 여자들이더군요. 다들 어찌나 삼바댄스 실력이 출중하던지.. 그냥 보고만 있어도 감동이더군요. 이런게 일본 마쯔리의 재미가 아닐까합니다. 지역 문화가 발전해야 마쯔리도 재미있는 거지요.

아이들도 나와서 춤을 추는..



대체 누가 이런 재밌는 기획을 생각해 낸 걸까요.. 아무래도 어울리지 않을 듯한 고베와 브라질의 만남이라니..

화려한 축제입니다.



망원렌즈를 안가지고 다니기에 근접 촬영은 못했다는.. 아쉬우신 분들은 내년에 직접 방문해 보시길 ^_^

날도 더운데 치마를 입고 댄스를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존경스럽습니다.

화려한 퍼레이드도 지나갑니다.



멋진 공연이였습니다.

퍼레이드의 마지막엔 마스코트가..



날을 잘 잡은 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즐거웠습니다. 이날 차를 가져왔는데, 막히기도 엄청 막히고 주차도 힘들더군요. 담엔 그냥 전철타고 방문해야 겠더군요.

집에 가기전에 이그렉의 케익샵에 들렸습니다.



오샤레하지요.

이런 젤리를 샀습니다.



예상보다 별로였습니다.

이런 복숭아 케익도..



임팩트가 떨어졌다는.. 이제 이 정도론 만족못하겠네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