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편의점만 다녀서 올릴게 넘 많네요..
아마나츠 그대로
오렌지필같이 시큼달콤해서 맛있습니다.
과즙구미 수박맛
수박 100% 라고 해서 무슨 맛일까 했는데.. 이게 그렇게 맛있지는 않습니다. 수박이라기보단 그냥 설탕 젤리 맛이고, 색도 노란색이라 맛있어 보이지 않더군요..
홍콩반점 매운 짬뽕
의외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매운 짬뽕임에도 그렇게 맵지 않고, 돼지고기와 오징어의 풍미가 진한데다, 면이 두텁고 쫄깃했습니다. 본고장 짬뽕의 풍미가 느껴지더라는.. 이렇게 한국에서도 내주면 맵지 않아서 잘 안팔리겠죠.. 일본에서 먹는게 나을 때가 있네요.
레몬 모나카
상큼해서 좋네요
칼비 절품 갓파 에비센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새우깡에 훈제 고춧가루와 소금을 뿌린 맛입니다. 맥주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97%가 인정한 맛이라는데, 이 통계가 어디서 온건지는 모르겠지만, 짭짤하고 칼칼하게 매워서 맥주안주로 좋은 건 사실입니다.. 퀄리티가 한단계 높은 본격 안주용 새우깡입니다.
메론소다
여름에 마시기 괜찮은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몰덱스 카모 플러그 귀마개
살다보면 의외로 다양한 상황에서 소음에 노출되는데(클럽에 가지 않더라도..) 공사장 옆을 지나간다던가, 도로변에서 러닝을 한다거나, 타이어에 공기를 넣는다던가.. 이게 있으면 확실히 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소음 자체가 스트레스의 원인이기도 하니까 항상 챙겨두는게 좋습니다.. 다양한 귀마개를 테스트해 봤고, 몰덱스 제품도 테스트해봤는데 이게 제일 무난한거 같습니다..
밤이 들어간 츠부앙빵
이것도 맛있네요.
절품 갓파 에비센 소금 와사비 맛
이거는 전에꺼보다 그냥 그렇네요.
세토우치 레몬 맛 이카텐
원래 튀김은 느끼할수 밖에 없는데, 레몬이 들어가니 맛이 깔끔해지네요. 안주로도 좋은거 같습니다.
도키 링고
기간한정으로 나온 사과주인데 그냥 마시기 편했던거 같습니다.
사쿠라에비 갓파 에비센
그냥 그랬습니다.
로이스 위스키 안주
신기한걸 팔아서 사봤습니다.
내용물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카카오 62%, 카카오닙, 흑당마카다미아. 다양한 초콜렛인데 위스키 안주로 괜찮더군요. 구할수 있으면 더 구해보고 싶었네요.
오렌지필
오렌지필은 보통 비싼데 샤트레제에서는 꽤 저렴한 가격에 파네요. 가격대비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렌지 케익, 레몬 케익
샤트레제의 디저트입니다.
오렌지 케익
코팅이 되어 있고 안에는 피낭시에 비슷합니다.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