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공지] 앞으로의 블로그 활동에 대해

한적해서 좋았던 엠파스 블로그가 2월말에 문을 닫는다고 하니, 이대로 놔뒀단 그동안 올렸던 자료가 다 사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분들중엔 이미 이사하신 분들도 있는 듯한데, 저도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부터 슬슬 준비할 생각입니다. 근데 작업이 너무너무너무 귀찮네요 ㅠ.ㅜ 일단 백업의 차원에서 이글루스로 옮길 생각이긴 합니다만, 현재로서는 이글루스에서 활동할 생각은 …

Continue Reading...

동경역의 신깐센 에키벤

이번 동경여행은 마지막까지 일정이 촉박해서 도저히 제대로된 식사를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밥먹을 시간이 다 되서 신깐센을 타는데, 신깐센 안에선 제대로 된 도시락을 팔지 않으니 에키벤을 하나 사기로 합니다. 동경역 안의 에키벤 판매대 신깐센 개찰구 바로 바깥에만해도 맛집과 상점가가 가득한데, 시간이 없으니 그림의 떡이더군요. 그래서 평소에는 별로 즐겨하지 않는 …

Continue Reading...

연말연시의 아키하바라

일본엔 연초에 많은 업소에서 후쿠부쿠로라는, 한국말로 하면 복주머니 라는 것을 팝니다.  종이백안에 다양한 내용물을 넣어서 보통 정가의 절반 가격정도에 파는 행사를 하는데, 물론 내용물이 뭔지는 열어보지 않으면 확실하게는 모릅니다. 가게에서는 재고처리를 해서 좋고 손님들은 싸게 살수 있어서 좋은 제도입니다. 그치만 확실히 싸긴 싸지만, 필요 없는 물건이 들어있을지…

Continue Reading...

메구로의 조미료 무첨가 라멘집 라멘 제로

연말연시를 이용해 동경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친구들도 보고 쇼핑도 하고 맛집도 들리려고 했는데, 연말 연시라고 거의 모든 맛집이 문을 닫더군요 ㅠ.ㅜ 그래서 그나마 1월 2일부터 문을연 라멘집을 한군데 들렸습니다.  메구로에 있는 라멘 제로 라는 거창한 이름의 가게입니다. 메구로의 라멘집들이 모여있는 골목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있긴합니다만, 찾기가 그렇…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