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용산의 소문난 먹거리 랜드 + 코엑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소문난 칼국수는 대학시절 용산에 부품사러 들릴때 자주가던 집입니다. 전공이 전공이다보니 용산 갈일이 참 많았죠. 지난번에 가보니 이름이 소문난 먹거리 랜드로 바뀌어 있더군요. 뭐.. 내장은 똑같습니다만..

간판입니다.

나름 유명하다고 하는데 좀 구석에 있어 찾기가 아주 쉽지는 않습니다.. 농협건너편에 있는 국민은행의 뒷쪽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4500원짜리 소칼국수입니다.

세숫대야 양푼에 나옵니다 ^_^ 양이 장난이 아니죠. 조미료가 들어간듯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사진찍으려고 폼잡고 있으니 아저씨가 와서 칼국수의 디스플레이를 직접 해주시더군요. 고기가 많이 보이는건 그런 이유입니다 ^_^ 이집에 칼국수 메뉴는 소칼, 멸칼, 닭칼이 있는데, 맛은 대략 비슷합니다. 맛이 이전보단 약간 못해진듯도 합니다만, 뭐 연휴중에 가서 그런것일수도 있죠. 그리고 아직도 양은 압도적입니다 ^_^

공기밥 + 김치입니다.

일인분 시키면 저만큼 줍니다 ^_^ 게다가 김치와 공기밥은 무한리필 가능입니다. 절반쯤 먹다가 깍두기 국물을 붓고 밥을 말아먹으면 그게 또 칼칼한게 해장에도 좋습니다. (그러고보니 전날 과음을 한 기억이..) 학교다닐땐 공기밥도 추가하고 김치도 추가해서 대략 2-3인분을 먹었지만 ^_^ 지금은 좀 힘들더군요..

코엑스의 로시망고입니다.

코엑스에 가면 꼭 들리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입니다. 맛이 뛰어난 집이라고는 못하겠습니다만, 제가 들고다니며 먹는 요구르트 아이스 크림을 좋아하는데, 코엑스에선 이 집밖에 안파는거 같습니다.

Read Next: 망원동 소금집

  • 하하, 한국에서도 여행기를 적으셨군요. 저는 그냥 일상적으로 드나드는 곳들이라 생각도 못했는데, 의외로 한국에도 들르만한 곳들이 많이 있네요.

    • 찾아보면 아주 많이 있지요.. 물론 극상의 맛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 가격대 성능비 좋은 곳은 꽤 됩니다..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