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친구들과 인천에서 주말 점심때 모였습니다. 다들 바쁜지라 만나기가 쉽지않네요. 그래도 동네 친구들이 있다는건 좋은 일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는데도 맛있는 집에 데려가 주니까요 ^_^
한 사람당 자리세를 3000원씩받고, 소주를 한병시키고 마무리로 냉면까지 한 그릇씩 먹으니 고기값하고 합쳐서 인당 약 3만원정도 나옵니다. 한우를 먹을수 있는 고기집치곤 매우 싸죠.. 고기질을 속일 일도 없고하니 더더욱 매력이 있죠. 요즘 정육식당이 대세인것도 이해가 갑니다.
이건 뭐.. 감동이라고 해야겠죠. ^_^ 가격이 아주 싼건 아니지만, 제대로입니다. 그리고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기를 빨아들이는 배기구가 천장에서 내려오는게 아니라 바닥에서 올라오는 형식입니다. 배기구가 천장에 있으면 왠지 좀 어색하죠. 건배하기도 어렵고 대화도 방해를 받으니까요. 이 방식이 딱 좋은거 같습니다.
자.. 개시합니다.
나는 고기만으로 배채울수있어, 라고 외치시는 분이 많은데, 사실 고기만 먹으면 쉽게 질려서 많이 못먹습니다. 야채와 적절히 혼합해서 먹어줘야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갑니다.
공장제 육수와 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직접 만드신답니다. 일반 고기집도 아니고 정육식당에서 자가제조한 냉면을 내놓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맛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국물은 익힌 고기를 먹은후 몸을 식히기에 제격입니다. 요즘 이런 국물 보기 힘들죠. 합격점을 받을만 합니다.
-
-
아.. 수정해놓겠습니다. 요즘 고기 집중엔 냉면을 손수 만드는 집이 거의 없어서 말이죠..
일반 고기집도 아니고 정육식당에서 냉면까지 직접 만드실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냉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_^ 친구들이 다들 맛있다고 하더군요.한우1+등급 모듬고기두팩 + 소주한병 + 냉면 4그릇해서 계산하면 3만원 정도가 되네요. 냉면을 빼먹어서 다시 추가했습니다.
-
정육 식당을 검색하다 보니깐 저희가계가 나오네요. 일단 감사드리구요..
사진도 넘 잘나왔네요^^ 근데요 냉면요 ..직접 반죽하고 한우고기로 육수를 낸 정성것 만든 한우야 냉면이랍 니다^^
아참 글고여 고기가격두요 좀더 저렴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