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ageha의 DAISHI DANCE,STUDIO APARTMENT 이벤트

요즘 원체 달렸던지라 무리해서 밤새 놀생각은 없었는데, 아는 분이 금요일 저녁에 같이 클럽에 가자고 연락을 해서.. 급히 찾아보니 아게하에서 DAISHI DANCE와 STUDIO APARTMENT가 듀엣으로 벌이는 이벤트가 있더군요. 정예멤버가 출동했으니 더 찾아볼일도 없이 아게하로 결정했습니다.

신키바가 아주 가까운 곳은 아닌데 시부야에서 셔틀이 있습니다. 11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운행이죠. 신분증과 소지품 검사를 하니 주의하셔야합니다만 금방 도착하더군요.

전에 캡슐의 이벤트에선 모든 플로어의 디제이가 최고수준이였는데, 이날은 DAISHI DANCE가 디제잉을 하는 작은 라운지만 제대로 하더군요. 덕분에 사람들이 다 한곳으로 몰리는 불상사가.. 이시노타큐가 메인에서 디제잉을 한거 같은데 영 별로 였습니다. 원래 이렇게 약한 애들이 아닌데 말이죠..

중간은 생략하고.. 12시부터 아침 6시부근까지 정말 밤새도록 이 좁은 라운지에서 사람들과 부딪혀가며 음악과 댄스에 집중했습니다. 4시부근에 해가 뜨더군요. 이렇게 날이 밝은 때에 춤추는것도 처음입니다. 해뜰무렵에 흘러나온 beautiful sunrise는 역시나 잊을수 없는 명곡이였고, daishi dance의 컨트리로드도 분위기를 엄청 띄웠죠. 최근에 SA가 손을 댄듯한 기마구렌의 LIFE도 좋았습니다.

사진을 잘보시면

디제이부스의 저 아저씨는 다이시 댄스입니다.

해가 이렇게 멋지게 뜨더군요.

SA와 DD가 번갈아가며 디제잉을 합니다.

뭐라 말할거 없이 환상적이네요. 이런 좋은 음악을 5시에 와서야 틀다니.. 그전에 집에 간 사람은 매우 아쉬워할꺼 같습니다.

들어올때 가방을 들고 입장하는걸 막더군요.. DSLR을 못들고 들어가 사진이 영 엉망입니다. 아무래도 클럽활동 전용 똑딱이를 사야하는걸지도..

나와서 찍은 풍경입니다.

한산해 보이지만.. 밤새 참 재밌게 놀았습니다.

Read Next: 오사카/고베 여행기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