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동경역 부근 교바시의 야키도리 전문점 이세히로

이세히로는 긴자와 동경역 사이의 교바시에 있는 80년 역사의 야키도리집입니다. 이 집 점심의 야키도리동이 동경최고라는 소문을 듣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간판

위치는 동경역하고 가까우나 간판이 눈에 잘 띄는 편은 아닙니다. 새 마크를 기억하시고 찾아가시길

평일인데 줄을 서네요

최고라는 소문답게 가격이 싼 집은 아닙니다. 꼬치가 4개 올라간 돈부리가 1500엔, 5개 올라간 돈부리가 1800엔 이니까요. 그런데도 점심부터 줄을 서는걸 보면 이집 인기가 진짜인걸 알 수가 있습니다.

닭육수

그냥 마시면 짜고 느끼한데, 야키도리동과 같이 하면 숨어있는 맛을 이끌어냅니다.

5개 돈부리

정말 최고 수준이네요. 하나 하나의 크기도 상당해서 입안에 꽉차는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데다, 씹을때 육수가 배어나오는 육질은 소롱포를 먹는듯한 입안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네기마의 파는 약간 타긴 했지만 얼마나 신선하던지.. 이 집이기에 가능한 최상의 야키도리 동입니다. 점심으론 비싼 가격이지만 전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더군요. 한그릇 먹으니 저녁까지 든든합니다. 연일 이어지는 더위에 잃어버린 스태미너도 돌아온 듯한 느낌입니다. 그치만 역시나 지난번에 간 우나기 집처럼 간이 세지는 않았습니다. 소스범벅 야키도리에 익숙하신 분들은 맛을 봐도 이게 정말 맛있는건지 어떤지 잘 구분이 안가실지도..

돈부리 한그릇에 너무 감동을 해서 저녁때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격식차릴 필요없는 아주 친한 사람과 다시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참고로 이 집은 술값이 쎄기 때문에(생맥주가 840엔정도), 단지 술마시는 자리로 이용하는건 비추입니다.

Read Next: 하마마츠의 우나기파이 공장

  • 야끼도리동이란 음식도 있군요. 소스를 밥에 좀 부어 먹으면 맛날꺼 같네요.
    근데…김치가 좀 필요할꺼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 소스가 밥에 부어져있습니다. 야키도리가 워낙 커서 가려서 안보일뿐..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무래도 한국분들이 먹기는 좀 부족한 감이 있을거 같습니다.
      김치가 사이드 메뉴로 있는지는 다음 방문때 확인해 보도록 하지요 ^_^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