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긴자의 케익전문점 이데미 스기노

이데미 스기노는 긴자에 있는 – 행정구역상으론 교바시입니다만 – 케익 전문점입니다. 전국에서도 가장 케익으로 유명한 지역인 고베의 명점이 진출한지라 올라오기 전부터 기대가 대단했습니다만,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동경에 무사히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정면

히데미 스기노가 아니라 이데미 스기노입니다. 안에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카페에서만 맛볼수있는 케익류도 꽤 있더군요. 다음엔 거기도 이용해 봐야죠.

집으로 포장해서 가져옵니다.

가격대가 꽤 쎕니다. 도시 요로이즈카가 모든 면을 만족시켰다면 이 집은 가격과 양에서 부족한 면을 보입니다.

이름은 안적어놔서리..

들고오다가 망가지긴 했습니다만, 원래 더 이쁩니다. 프림보아즈가 올라간 케익인데 고급 식재료를 아낌없이 썼더군요. 가격은 580엔 이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맛이야 나쁘지 않은데 양이 넘 작습니다 ㅠ.ㅜ 간에 기별이 안가는..

망고 케익

이것도 역시나 좋은 재료를 듬뿍써서 만든 케익입니다. 600엔정도였는데 양과 가격에서 매우 아쉽네요. 저같이 양을 중시하는 ^_^ 사람한텐 도시 요로이즈카 이상이 없을거 같습니다.

Read Next: 시부야의 라보엠 퀄리타

  • 이렇게 사진으로 올려놓고 보니 잘 못느끼겠지만… 저 사이즈의 어처구니 없음은 아무래도 문제가 있어… 너무 작다고 너무.

    • 나도 같은 생각이다. 가격은 둘째치고 맛을 제대로 음미하기에 양이 너무 작아.. 역시 도시 요로이즈카가 최고3~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