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긴자 구찌매장의 구찌 초콜렛

아는 분만 아는 사실인데 긴자의 구찌매장 4층에는 카페와 초콜렛샵이 있습니다. 카페는 그다지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커피가 600엔정도) 분위기도 멋진지라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고 하더군요. 구찌마크가 찍힌 초콜렛도 맛있다고 하는데, 가격도 가격인지라 본인이 먹기 위한 용도 보다는 선물용으로 인기입니다.

매장 전경

유라쿠초 역에서 긴자의 4거리로 나오는 도중에 있습니다. 긴자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중에 하나죠. 아침의 오픈은 11시 부터입니다.

예상은 했지만 카페사진은 찍지 못했고, 초콜렛사진은 개인 블로그에만 올린다는 조건으로 찍었습니다.

이게 구찌 초콜렛

맛은 안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보기만해도 럭셜 & 캐간지 입니다. 4개 2000엔, 12개 4000엔, 16개 5000엔에 판매합니다. 박스포장비가 1500엔쯤 하나 봅니다. 하지만 박스도 워낙 간지가 주르르라 전혀 비싸다고 할수 없겠습니다.

박스

간지 작렬입니다.

이런 종이백도 줍니다.

종이백 재질이 독특합니다. 잘 안꾸겨지게 되어있더군요. 소문으로만 듣다가 직접 보니 선물로 이 이상이 있을까 싶더군요. 8개에 3000엔정도의 패키지가 있으면 좋으련만, 돈많이 벌어서 비싼거 사는 수 밖에요.

Read Next: 동경 아사쿠사

  • 일본 갔다 온 뒤 공식적인 선물로 대추천.

    특히 비즈니스한 관계이거나 할 때 일본주나 위스키 등으로 돈을 낭비하느니, 비즈니스 상대방에게 집에다 가져다 주라고 하면 대박임. (나이가 젊으면 부인에게, 좀 되면 따님에게 호감도 up!)

    • 사실 프라이빗한 용도로 쓰기엔 너무나 효과가 좋아.. 비즈니스적인 관계에서 주는게 오히려 부담이 없지.
      담엔 알마니, 불가리도 도전해 보라구~

  • 안녕하세요 이 초콜릿때문에 문의할게있는데여 꼭 좀 연락주세요 급해요
    제가 엠파스를 안해서 메일좀 보내주세요 메일에 전번좀 남겨주시면 제가 전화드릴께요
    napoleon7red@gmail.com 꼭 부탁드려요
    일본에 거주하시고 계신가요?불어도 하시는 듯 한데..
    부탁드려요!!!

  • 일본에 사는데 처음 알았네요!ㅎㅎ
    혹시 제 싸이에 올려도 될까요?

    • 옙.. 올려도 괜찮습니다~ 일본 사시면서도 이런 정보 접하긴 쉽지 않겠죠.. 직접 가봐도 괜찮답니다.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