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쿠마모토 아소산의 하산로 풍경

길이막힐까봐 서둘렀던지라 올라오는 길에 찍을 수 없었던 사진을 느긋한 마음으로 내려오는 길에 찍었습니다. 올라갈땐 쿠마모토 방면이지만, 내려올땐 벳부 방면이라 같은 풍경은 아니였지만요.

산 능선의 모습

aso and kumamoto view



야마구치의 아키요시다이에 갔을때도 이런 풍경이였지만, 아소쪽이 훨씬 뛰어납니다. 고원지대라서 나무의 크기가 작습니다. 마치 동화속의 나라에 온 듯한 기분입니다. 시간이 좀더 있었다면, 아소에서만 하루를 보내도 좋았을뻔 했는데, 워낙 빡센 일정이라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좀더 내려가서 본 아소 산의 풍경

aso and kumamoto view



누가보면 알프슨줄 알겠더라는.. 저 풀밭에서 나잡아봐라 하며 뛰놀날이 언젠간 올지도 모르죠..

논밭과 산

aso and kumamoto view



물을 댄 논이 거울에 비친 것처럼 반짝입니다. 한가하게 풀을 뜯는 말과 저 멀리 보이는 구름 사이로 비치는 햇살에 하이라이트를 받고 있는 산들.. 절경이였습니다. 사진은 이상하게 수평이 안맞아 보이지만요.

좀더 내려와서 찍은 논 사진

aso and kumamoto view



너무 감격적이였는데, 날이 어두워서인지 제대로 표현이 안되었습니다. 운이 이렇게 없을 줄이야.. 매년 골든위크땐 날이 그다지 좋았던 기억이 없습니다. 뭐.. 스튜디오 사진 찍는 것도 아니니 이 정도로 만족하는 수 밖에 없겠지만요.. 저같은 아웃도어 사진가에게 어울리는 카메라가 새로 나온다고 하니 그거나 기대해봐야겠습니다.

Read Next: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