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신사동 프로 간장 게장

신사동의 프로 간장게장은 한국사람보단 일본 사람에게 더 유명할지 모르는 집입니다. 제가 한국에서는 굳이 한식집을 가야하는 관계로 어딜갈까 찾다가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랑 만나는 한국분은 귀찮기도 하실꺼에요. 맨날 먹는 한식인데, 굳이 저땜에 동행해야 하니까.. 그치만 정말 한국에선 한식이외에 무얼 먹어야 할지 모르겠단 것이죠.. 그런 이유로 별로 대단한걸 먹으러 다니지 못해서 포스팅이 점점 재미없어지는 거 같습니다. 스스로도 불만족스럽네요. 당장은 할일도 많고 컨디션도 별로 안좋아서 그냥 집에만 있을듯하지만, 조만간 어디론가 훌쩍 떠나야지요, 뭐..

리뉴얼 중인 건물

prokanjangkejang



돈좀 벌었나 보더군요. 이런 컨셉일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는데, 완전 모던 디자인으로 변신했습니다. 일본인들이 정말 많이 오나봐요.

간장 게장 소..

prokanjangkejang



소나 대나 하나 시키면 두마리 나오는건 같고, 사이즈가 다릅니다. 소하나가 5만 5천원이니
싼편은 절대 아니죠. 건물도 올렸으니 가격이 오르는건 당연하겠고, 일본 관광객들에게야 좀 비싸도 먹힐테니 가격책정이 이렇게 변한거 겠지만, 올라도 넘 오른거 같습니다.

매생이 국

prokanjangkejang



깔끔하게 잘 내오더군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 반찬들

prokanjangkejang



뭐.. 한국에서 이정도면 기본이지만, 일본사람들이라면 만족하겠네요..

매생이국

prokanjangkejang



덜어서..

사실 첨에 들어갈땐 둘이서 간장게장하고 아구찜 하나씩 시켜놓고 한 7~8만원 정도 예산으로 먹고 나올려고 했는데, 그 돈으로는 간장게장에 매생이국밖에 못먹겠더군요 ㅠ.ㅜ 가슴이 무척 아팠다는.. 요새 싼 게장은 중국게를 쓴다고 난리긴하던데.. 그렇다해도 적당히 비싸지도 않고 맛있는 집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물론 디저트가 이번에도 빠질수 없겠죠? 가로수길의 로얄 컵케익인가 하는 집에 갔습니다.

컵케익들

prokanjangkejang



유기농 재료만 엄선해서 만들었다고 하는 듯 한데 -_-;; 버터를 이렇게 넣고 건강에 좋을리가 없자나요. 눈가리고 아웅이지요. 하지만 그런 식의 광고가 실제로 잘 먹힙니다. 예를 들어 모든 유제품은 필요이상으로 지방이 포함되어있음에도 다들 건강 식품으로 오인하는 것처럼 말이죠.

홍차..

prokanjangkejang

제가 단맛은 좋아하지만 느끼한건 싫어하는지라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이건 동네탓이 크겠지만, 분위기에 비해서 가격이 좀 쎈 것도 있고하니 다시 갈 일은 많지 않을 듯싶습니다.

Read Next: 긴자 미도리 스시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