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르 에르메가 들어온단 이야기는 올초부터 들었는데, 7월말에 드디어 들어왔더군요. 잊고 지냈는데, 검색하다가 나와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내부
삼성역에서 현대백화점까지 가는 길이 좀 험란해졌지만, 가보니 매장은 잘 꾸며놨더군요. 아직 케익 종류는 안들어왔는데, 이스파한이 수입이 되야 비로소 삐에르메가 들어왔다고 할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언젠간 들어오겠죠.
초콜렛
구색갖추기 용이라기보단 초콜렛을 메인으로 미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였습니다. 삐에르 에르메 자체가 그렇게 초콜렛이 유명하지는 않으니, 앞으로 케익이 들어오면 자리가 바뀌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각종 선물 세트
본인이 먹기엔 좀 가격이 부담되지만, 선물용이라면 괜찮을 듯하더군요.
마카롱들
중간에 뭔가 하나 빠진 듯한 느낌이.. 다음엔 아침 일찍 찾아가야겠네요.
다양한 상품들
날도 덥고하니 아이스크림이 들어왔으면 좋았을텐데, 어째서인지 아이스크림은 없더군요. 냉장고가 마땅치 않아서일까요.
마카롱 구매 완료
파리를 테마로한 디자인이 참 귀엽더군요
마카롱을 시식해보겠습니다.
필링은 좋은데, 겉이 좀 바스라지는 느낌입니다. 냉동으로 와서 그런 듯하네요. 고급스런 느낌은 충분한데, 맛만 보자면 국내 경쟁자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기에 그렇게 메리트가 있지는 않습니다. 라듀레도 그렇고 한국에서 직접 생산하는게 아니라서 가격에 비해 좀 아쉽긴한데, 그래도 이런 국제적인 브랜드가 들어오는건 환영할 만한 일이죠. 다음엔 이스파한 케익이나 모자이크가 들어왔으면 소원이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