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동경역의 신깐센 에키벤

이번 동경여행은 마지막까지 일정이 촉박해서 도저히 제대로된 식사를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밥먹을 시간이 다 되서 신깐센을 타는데, 신깐센 안에선 제대로 된 도시락을 팔지 않으니 에키벤을 하나 사기로 합니다.

동경역 안의 에키벤 판매대

신깐센 개찰구 바로 바깥에만해도 맛집과 상점가가 가득한데, 시간이 없으니 그림의 떡이더군요. 그래서 평소에는 별로 즐겨하지 않는 식은 도시락을 샀습니다. 

신깐센 플랫폼

연말연시 시즌이라 사람이 많습니다. 동경역이 시발이라 미리 기차가 대기하고 있어서,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건 참 좋더군요. 다음에도 시나가와보다는 동경역을 이용해야 겠습니다.

오늘 선택한 도시락, 후카가와 메시와 생수

후카가와는 동경 안의 오래된 지명입니다. 에키벤 콘테스트에서 1등을 했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가격은 850엔..

구성은 이렇습니다.

예상외로 맛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에도마에답게 간이 전반적으로 약하지만,  간간하게 소스가 배어있는 밥을 악센트를 주는 짜고 시고 단 다양한 반찬과 번갈아 먹자니 코스요리를 먹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집을 한군데 더 갈수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는건 어쩔수 없네요.. 다음엔 좀더 따뜻한 날에 여유롭게 다녀와야죠..

Read Next: 아카바네 센베로 거리 2021년 겨울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