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동경역 마루노우치 빌딩 우오가시 스시

동경역의 쇼핑몰/레스토랑이 복합된 마루노우치빌딩에는 일본에서 난다긴다하는 명 레스토랑의 분점이 모여있습니다.

이소라라든가 레스토란테 히로 등등 말이죠.. 이번에 후배가 찾아와서 그동안 꼭가보고 싶었던 꽤 괜찮은 스시집이라고

소문난 우오가시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정문입니다. 사람들이 꽉차있습니다. 저때가 8시 부근이였는데 줄서야 들어갈수 있더군요..

일본 생맥주와 기본 안주입니다. 말안하셔도 아시겠지만 일본 생맥주는 시원하고 목넘김이 매우 좋습니다. 한잔에 600엔이지만..

그만한 값어치는 있습니다. 기본안주도 괜찮더군요..

3000엔짜리 사시미 세트 후지입니다. 뭐.. 푸짐합니다. ^_^; 선도도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제철만난 부리도 좋았고..

아지나 마구로도 훌륭합니다.

4800엔짜리 호쾌스시세트입니다. 이거 한판을 혼자서 먹기란 매우 어려우리라 생각합니다.

재료의 선도가 극상은 아니더군요, 그래도 꽤 먹을만 했습니다. 이 세트에는 오도로가 포함이 안되어있습니다. -_-;;

게한마리가 들어간 미소시루입니다. 카니시루라고 하더군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미소시루중에 제일 맛이 좋았습니다. ^_^

오도로가 빠져서 따로 시킵니다. 저 두께를 보십시오.. 박력넘칩니다. 맛이야 뭐.. 녹죠..

근데 밥이랑의 조화는 약간 떨어지는 듯하더라구요..

밥먹고 주변 명품가를 가로질러 긴자에 갑니다. 그런데 10시부근에 열려있는 술집이 얼마 없더군요..

그래서 만만한 긴자라이온에 들어갔습니다.

이 집의 에비스 생맥주는 환상의 맛이였지만, 안주류는 그냥 저냥이더군요..

Read Next: 나카노의 중화소바 아오바

  • 스시공부에 도움이 될것 같아서 퍼감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