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A5515K의 폰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2006.04.30

300만화소 폰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정리해서 올려본다. 어딜가든 잊지않고 항상 사진을 찍고 미식을 하고 있다.

음악, 사진, 미식, 여행은 내 라이프 스타일이다. 이제와 바꾸려한다고해서 바꿔질만한게 아니다.

길가다 찍은 꽃사진이다. 이 사진엔 트릭이 있는데.. 그게 뭔지 알아맞출 사람이 있을라나 ^_^;

이건 원본 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엠파스가 넘 버벅대서 못올리겠다. 안셀아담스의 사진을

떠올리며 찍었는데, 의도되로 잘 되었는지 모르겠다..

시마네 대학의 사쿠라 사진, 찍은 기억이 없는데.. 찍혀있다.. 설마 귀신이?

시마네 대학의 금붕어가 놀고 있는 연못

모스버거, 모스버거는 몸에 좋은 유기농 재료를 쓰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럼 뭘하나..

콜라에 프렌치프라이먹으면 말짱 꽝인걸.. 그냥 버거만 테이크아웃해서 먹는게 좋다.

해안가의 죽은 나무.. 노출을 좀 보정해주면 더 멋지게 될지 모르지만 귀찮아서 그냥 올린다.

터널 안에서, 경차한대가 겨우 빠져나올 정도의 매우 작은 터널안에서 찍었다.

바다물이 투명하다. 무슨 풀장에 온거 같은 느낌이다. 이렇게 맑은 바다라니.. 치바에선 상상도 못할 일이지..

저녁을 먹으러 들어간 이탈리안 카페, 피자가 맛있었다.

공원의 징검다리, 바다와 호수가 있어서 시내 곳곳에 물길이 있다. 이건 치바와 비슷하다.

케익으로 유명한 카페 핫토리, 언제 시간나면 들어가봐야지.. 다이어트가 끝나면 말이다..

실수로 문에 끼어 손가락이 다쳤다. 아팠다. 지금은 자국이 남았다.

원자력 발전소. 우리집하고 10킬로도 안떨어진곳에 있다. 것도 두개나.. 원자력 발전소를 본건 이번이 처음이다. -_-;; 당연한가..

이 발전소 덕으로 괜찮은 운동공원이 하나 생겼다. 골프장 이용료가 매우 싸다. 테니스 코트도 있고.. 자주 이용하게 될듯하다.

Read Next: 오키나와의 관광 스폿들

  • 와아.. 제 디카보다 훨씬 좋은데요..!;
    꽃사진의 트릭이 뭔지 잘 모르겠지만.. 노이즈를 줄이셨거나 컨트라스트를 좀 더 주셨거나..

  • 땡! 제 사진은 전부 resize only랍니다 ^_^; 놋북 모니터론 색감을 알수가 없어서
    사이즈만 줄여서 업한답니다..

    사진을 본격적으로 찍은게 몇년됐지요.. 1년정도는 디카대신 완전 수동카메라만으로
    사진을 찍은적도 있구요..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공부를 많이 해야해요.. 카메라의
    성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답니다~

  • 그렇군요 ㅋㅋ 안그래도 있던 디카가 바보가 되었는데.
    이김에 필름카메라로 다시 차근차근 찍어볼까 하고 있었어요..

  • 필카는 찍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갠적으론 SLR보단 RF쪽을 더 선호한답니다.
    RF쪽이 좀 불편해도, 같은 가격에서 렌즈의 성능이 더 뛰어나고 바디도 작답니다.
    미러쇼크도 없구요.. 라이카나 콘탁스가 좋긴하지만 ^_^;; 저렴한 모델도 많아요~
    집에 필름(코닥 portra 160)이 한 10통정도 뒹굴고 있을텐데 언제 쓸수 있을지..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