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모나카
우유맛은 괜찮은데 과자는 좀 퍼석하네요.
폴바셋 우유 모나카
비슷하네요.
배홍동 쫄면
쫄면비슷하게 면발이 쫄깃하네요.
쿠티크 에센셜 짜장
왜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짜장라면 같지도 않고 짜장면 같지도 않고 좀 애매합니다.
더 미식 비빔면
확실히 잘 만드는거 같습니다. 면발도 쫄깃하고 맵기도 적당하네요.
진라면 BTS버전
맛은 동일합니다..
누룽Z
누룽지탕인지는 모르겠고.. 따끈한 맛이긴하네요.. 좀 애매한 맛입니다..
백종원 트리플 스페셜
맛은 나쁘지 않으나 편의점 도시락은 아무리 먹어도 뭔가 부족함을 느끼게 되네요.
투움바 라면
크림 파스타 비슷한데 좀 배운 라면입니다. 먹을만 합니다.
포카리 스웨트 분말
포카리 스웨트가 좀 달달하니 가루로 해서 묽게 마시고 있습니다. 맛은 별로지만 덜 달아서 수분 보충에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한우 사골 설렁탕
수라 시리즈가 나름 내용물에 신경 쓴 느낌이 있습니다..
새우깡과 깡맥주..
새우깡 블랙이 안주로 괜찮습니다만, 맥주는 그냥 평범하네요. 그냥 카스를 마셔도 상관없을 듯한?
얄피 꽉찬 육즙 진한 교자
피가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는 만두입니다. 이 정도 맛있으면 뭐 따로 만두는 밖에서 사먹을 필요가 없지 않나, 그런 생각도 듭니다.
김북순 큰남비 돼지고기 김치찌개
김북순 큰남비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데, 김치찌개가 맛있는 집입니다. 집에서 먹어봤는데 맛이 본점하고 별 차이가 없는 듯합니다. 돼지고기도 실하게 들었고요.
주현영의 비빔밥..
역시 또 뭔가 부족한 느낌.. 더 이상 편의점 도시락에서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4과 비빔면
새콤하고 덜달아서 맛있네요.
탑티어 김치볶음밥
볶음밥하면 보통 냉동인데, 상온에서 어떻게 볶음밥을 만들수 있는지 궁금해서 사봤는데..
결과..
이것을 볶음밥이라고 할 수 있을지.. 고추장찌개덮밥? 뭐 그런 식인데.. 탑티어에 실망하게 되는군요..
하안 짜파게티
음.. 뭔가 기대를 하긴 했는데, 하면 안되는 거였네요. 짜파게티라는 이름이 아니고 중식 볶음면 같은 이름이였다면 납득이 가는 맛이였을거 같습니다.
김밥왕의 김밥
당분간 못먹을거 같아서 사먹어봤는데, 이제는 너무 자주 먹어서 딱히 감흥이 없어졌네요.. 인생이 그렇죠 뭐..
Join the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