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평양 냉면이라고 불리우는 벽제갈비의 냉면을 먹고 왔습니다. 가격은 11000원 + 10%부가세 + 10% 봉사료로 역시나 국내 최고를 자랑합니다.
인테리어는 고기집치곤 매우 모던합니다. 직원들도 이탈리안이나 프렌치 레스토랑에 온것같이 정중하고 친절합니다. 아무렴.. 봉사료도 따로내는데.. 고기중에 가장 싼 메뉴인 양념갈비 1인분이 4만 6천원 + 20%더군요.. 시킬려다 동행의 제지로 그냥 냉면만 먹었습니다.
식초.. 테스트 샷
보리차
잔이 이쁘네요.
오늘의 메인, 평양 냉면
최곱니다. 면발은 우래옥의 순면보단 임팩트가 약하지만, 향이나 탄력에 있어 기본에 매우 충실합니다. 육수는 제가 맛본 육수중에 최고였습니다. 부담스럽지않게 진하면서도 뒷맛도 시원하며 깔끔합니다. 고명도 하나하나 맛이 조화로웠습니다.가격과 위치때문에 자주 오진 못할듯하지만, 누가 사준다면 꼭 다시 가보렵니다.
비빔냉면입니다.
-
-
실은 저도 얻어먹었답니다 ^_^;
-
-
아직 한국에 계신지요?
한국 계시면 전 주소로 택배 보낼까 하는데, 일본에 계신걸까요?-
이건 전에 설에 들어왔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연중무휴로 하는 집이 얼마 안되서 여기로.. 근데 택배는 무슨? ^_^
-
아.. pat.c가 맘에 드신다니, 비슷한 풍으로 몇개 더 보내드릴까 하고 있었거든요…
(물론 낫 포 세일 입니다만;;;)
뭐 필요하신 씨디 생기면 알려주세요.. 그때 같이 보내드릴께요.. -
지금 earip의 새 앨범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4월발매 예정인듯한데 어찌될지는.. not for sale이라도 저는 OK랍니다~ 음반 관계쪽에 좋은 친구분이 있으신가봐요..
-
-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입니다. 축하드려요~
fri13th님의 글이 블로그 투데이에 선정되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운영자 블로그’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제외하여 드리겠습니다.고맙습니다.^ ^
블로그 운영자 드림-
아.. 이런 날이 나에게도.. 그때 양념갈비 1인분을 시켰어야 했던 거였어..
-
아무리 최고라지만…가격의 압박은 저의 발길을 벽제갈비로 잘 가게 하지는 않을꺼 같네요~ 누가 사준다면..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