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무서운 속도로 확장하고 있는 피자 체인점이 있어서 계속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메뉴도 그다지 안비싼데, 배달도 하는 것치곤 제대로 된 피자를 하는거 같아 신경이 쓰였습니다. 원래는 신주쿠 점에 갈려고 했는데, 오늘 우연히 운이 닿아 시로가네타카나와에 있는 새로 생긴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지인의 말에 의하면 오픈할때 에비짱의 화환이 있었다고 하네요. 아.. 계속 다니다보면 에비짱도 볼 수 있는 건가요. ^_^
전경
분위기 좋네요.
옆모습
전면이 유리면 창가에 앉은 사람은 좀 덥습니다 ^_^ 시즌이 시즌이니까요.
음료수 메뉴판
메뉴판
피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가볍게 맛만보려 왔으니 피자 한판 시켜봅니다. D.O.C 피자라는것도 있는데, 그건 다음기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드디어 나온 피자
2100엔의 레지나라는 피자입니다. 절정은 아니지만 좋은 재료를 써서 화덕에서 구워서인지 제대로 된 피자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내용물보다 뜨끈뜨끈한 도우쪽이 더 감동이였네요. 가격도 이 정도면 적당한 듯하구요. 굳이 미식을 위해 들릴 일이야 없겠지만, 친구들이랑 가볍게 한잔하러 가는 용도라면 딱 좋을듯합니다.
동경시내에 꽤 많은 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신주쿠의 노무라 증권 지하에 있는 집이 젤 가기 편하니 담에 가게 된다면 그쪽이 아닐까 합니다. 아닐수도 있구요..
Join the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