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에비스의 프렌치 레스토랑 죠엘 로부숑 part.1

평일 오전 회사를 땡땡이 치고 나오는 길인데도 발걸음이 무척 가볍습니다. 제가 과연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목적지는 에비스의 가든 플레이스에 있습니다.

자.. 눈치채셨나요? 미슐랭 별셋을 받은 것으로 더더욱 유명해진 조엘로부숑입니다! 저 뒷편에 보이는 멋진 건물의 전체를 쓰고 있죠. 알랭 뒤카스, 피에르 가니에르, 고든 람제이등 수많은 외국계 레스토랑이 일본에 진출해 있지만, 이 집만 유일하게 별셋을 받았기에 더더욱 인상적인 레스토랑입니다.

열심히 달려서인지 예약시간에 늦지 않게 도착했습니다. ^_^

일단 식전주 부터

샴페인입니다. 글래스 샴페인 같던데 괜찮네요. 깔끔하고 바디감도 있습니다.

이런 샴페인이였습니다.

테이블 세팅

당연스럽지만 분위기가 고급스럽네요. 밥이 목으로 안넘어갈 정도는 아닙니다만 ^_^

글래스입니다.

그냥 참고하시라고..

방금 구운 바게트 빵이 맨 처음 나옵니다.

아, 빵부터 감동이네요. 금방 한 개 다 먹었습니다. 좀처럼 타이밍 맞추기가 어려워서 지금까지 한번도 바로 구운 따끈한 바게트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조엘 로부숑에 와서 처음으로 먹어보다니.. 근데 맨처음 한번만 따끈한 빵이고 그 담부턴 식은 채로 나옵니다.

버터입니다.

빵이 넘 감동적이여서 버터를 쓸 일이 별로 없었네요. 이 버터는 나중에 활약하게 됩니다.

내부 분위기..

럭셔리하죠. 예상보다 실내가 넓진 않더군요. 식사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일듯합니다..

사진이 많아서 나눠올립니다. 본격적인 요리는 다음 포스팅부터입니다.

Read Next: 숙대입구 구복만두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