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시부야의 하카타 라멘 텐진

하카타 라멘 텐진은 요즘들어 시내에 엄청나게 분점을 늘려가고 있는 인기 라멘점입니다. 거의 열몇군데 되는거 같습니다. 이케부쿠로/신주쿠/시부야 등등 사람이 많이 있는 동네를 위주로 싼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집입니다. 시부야에서 아게하까지 가는 셔틀을 타기전에 간단하게 식사를 하려고 들렸습니다. 밤 11시 부근인데 사람이 가득하더군요.

간판

대충 이런 소란스럽고 오픈된 분위기 입니다. 이자카야로 이용하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특이하게 알바생들이 할아버지들입니다. 알바비가 싸서일까요..

김치 라멘에 토핑으로 나오는 김치

이게 150엔 어칩니다.. 쩝..

500엔짜리 정통 하카타풍 돈코츠라멘입니다.

뭐.. 국물이 좀 연하네요. 물을 많이 탄듯도.. 맛은 괜찮습니다. 잡미도 느껴지지 않고 매운맛 무침을 좀 넣으면 느끼한 맛도 거의 없습니다.

면발 확대샷

예.. 정통 돈코츠 라멘 면발이죠.

카에다마

면 추가를 카에다마라고 합니다. 카에다마가 가능한게 돈코츠라멘의 특징입니다. 면추가가 무료인데 이게 이 집의 가장 큰 인기의 이유입니다. 전에도 이런 컨셉의 라멘집을 소개한 적이 있었죠..

이런 가게 앞에서 티켓을 나눠주는데..

티켓없어도 무료입니다. 언제나.. 항상.. 그런 컨셉의 가게니까요.

근데 이집을 벤치마킹한 라멘집이 나타났습니다.

여기는 400엔에 두번까지 면추가 무료입니다. 맛은 안봤는데 과연 어떨지.. 요새 물가상승이 조금씩 눈에 띕니다. 이런 집들이 인기를 얻는것도 그런 추세랑 맞물리는거 같습니다.

Read Next: 교대의 속초항 뱃머리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