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동경역 마루노우치 빌딩 우오가시 스시

동경역의 쇼핑몰/레스토랑이 복합된 마루노우치빌딩에는 일본에서 난다긴다하는 명 레스토랑의 분점이 모여있습니다. 이소라라든가 레스토란테 히로 등등 말이죠.. 이번에 후배가 찾아와서 그동안 꼭가보고 싶었던 꽤 괜찮은 스시집이라고 소문난 우오가시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정문입니다. 사람들이 꽉차있습니다. 저때가 8시 부근이였는데 줄서야 들어갈수 있더군요.. 일본 …

Continue Reading...

긴자 사티의 초코렛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의 프랑스 초콜렛점 사티의 느와르 초콜렛은 제가 일본에서 제일 좋아하는 초콜렛입니다. 일년중에 유일하게 발렌타인데이에만 세일을 하지요 ^_^; 그것땜에 찾아간건 아니고.. 으음.. 간만에 초콜렛이 맛보고 싶었습니다. 525엔에 8개 들은 상자입니다. 좀더 큰 상자를 사고 싶었으나, 매진이더군요.. 그래서 이걸 4개 사왔습니다. 내용물…

Continue Reading...

오다이바 – 명인의 한 접시

오다이바에서 회사 행사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혼자서 간 곳이 비너스 포트 3층의 명인의 한접시라는 7개의 각기 다른 분야에서 이름이 알려진 명점의 캐쥬얼 분점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컨셉이 매우 좋습니다. 고급 쇼핑 공간 속의 적당한 분위기와 맛의 레스토랑.. 한국이 쇼핑 + 영화쪽인데 비해 일본은 쇼핑 + 맛집이 대세입니다. 예전에 소개시켜드린 오모테산…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 미꾸라지 전문점 고마가타 도죠

아사쿠사에 있는 200년 전통의 미꾸라지 전문점 고마가타 도죠에 다녀왔습니다. 도죠가 일본어로 미꾸라지란 의미입니다. 간판엔 도제우라고 써있는데, 읽을땐 도죠라고 읽는 듯합니다. 정문입니다. 역사가 있는 집이라 그런지 왠지 공력있어 보이긴 합니다. ^_^; 안에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가득하더군요.. 한동안 매스컴을 탄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때만큼은 못하지만 밖에서…

Continue Reading...

치바의 하카타 라면집 이찌란 분점

음.. 요즘 카메라를 안가지고 다니는 관계로 직접찍은 사진이 없습니다. -_-;; 자세한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http://www.ichiran.co.jp/index.html 이찌란이라는 하카타 라면집이 이케부쿠로에서 인기란 이야기를 예전에 들었는데, 인기있는 라면집이 다 그렇듯 얘네들도 슬슬 분점을 늘리는 분위기입니다. 어제 치바역 부근을 관광하는 도중…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