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오사카 이케아의 핫독

5월달부터 맹렬한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다이어트 식품을 위한 주방용품이 필요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기왕 오사카까지 왔는데, 이케아에 안가볼수 없죠.

최근에 발매된 프렌치 독

ikea@osaka



도착하고 보니 배가 고파서 이케아의 명물인 백엔 핫도그를 먹으러 가보니 180엔에 프렌치독을 팔더군요. 호기심에 무려 80%나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하나 사먹어 봤습니다. 빵이 다른거랑, 안에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있는 차이가 있습니다만, 제가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니 그냥 스탠다드한 100엔 핫독을 먹는게 나을뻔했습니다.

식후 디저트는 50엔짜리 소프트크림

ikea@osaka



정규메뉴죠. 음료수랑 핫독이랑 소프트크림까지 다 먹어도 230엔밖에 안한다는..

제 친구는 핫독만 네개를 먹습니다.

ikea@osaka



그 중에 두개.. 역시 그냥 핫독쪽이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나도 그냥 핫독두개 먹을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케아에서 본 오사카의 해안 풍경

ikea@osaka



오사카의 야경이나 해안풍경도 동경만 못지않습니다. 운전하기만 좀더 편해도 자주 갈텐데 말이죠.. 이날 산 샐러드보울과 그 외의 주방기기로 6월 한달은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현재 3킬로정도 빠진 상태입니다. 그래봤자 아직 갈길이 멀긴 하네요. 7월말까지 2-3킬로 더 빼고 싶네요. 주방 기기는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어서 쓸때마다 진작 샀으면 더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역시 이런 쇼핑은 뿌듯합니다.

Read Next: 오다이바 덱스의 1129(이이니쿠)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