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교대의 서초 생곱창

교대역 2번출구 쪽이 먹자골목 분위기인데, 맛집보다는 비슷비슷한 선술집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가게가 많긴한데 어디를 들어갈지 잘 모르겠고, 교대 부근이 곱창이 유명하니, 모일때마다 찾아가는게 서초 생곱창입니다. 제 블로그를 검색 해보니 예전에도 한 번 올린 적이 있는데, 딱히 맛집인건 아닙니다.

곱창, 막창 등등

seocho saeng gopchang

비주얼적으로 보자면 신기루 황소곱창보다 못하고, 가격은 더 비싸지만, 곱창 맛은 비슷비슷하거나 좀 나은 수준입니다. 이상하게 신기루 곱창은 선도도 좋고 맛있어 보이는데 이런 불량스러운 땡기는 곱창 맛이 안난단 말이죠. 뭔가 조미료의 맛 같기도 하고..

잘 익혀서

seocho saeng gopchang

한판 먹고 좀 부족해서 추가로 시키고하면 배도 부르고 괜찮습니다.

밥도 볶아 먹고..

seocho saeng gopchang

사실 더 싸고 더 선도 좋은 집도 있지만 요즘은 그런 것보다 빨리 모여서 빨리 마시고 빨리 헤어질수 있는 분위기의 집을 점점 더 찾게 되는 거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보면 훌륭한 집인 셈이죠.

바로 앞의 기장 꼼장어 집으로 자리를 옮겨서 2차를 했습니다.

상차림

kijang kkomjangeo

이쪽이 사람이 좀더 많이 몰리는 거 같더군요.

산 꼼장어

kijang kkomjangeo

괜찮은 선도였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아저씨 맛집이 많은게 이동네의 특징일 듯하네요. 적당히 먹고 적당히 취해서 집에 가는, 전형적인 한국 아저씨의 퇴근후 일상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Read Next: 닌교쵸 이마한의 정육점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