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바쁘면 편의점에서 먹습니다만.. 사실 편의점 쪽이 영양의 밸런스를 잡기가 좋습니다. 싼 체인점 가봐야 건강에 안좋은게 많아서요. 일본은 편의점 인프라가 발달한 나라이니 적극적으로 활용해야죠.
노로시의 컵라면
니보시를 듬뿍 넣어서
니보시 계열 라멘은 니보시를 이빠이 넣으면 맛이 다 괜찮더군요. 안전빵이라고 해야겠죠.
코이케야의 환상의 감자와 오호츠크해 소금으로 만든 포테토칩
올 가을 한정판으로 나왔는데.. 엄청 맛이 좋습니다. 얇으면서 바삭바삭해서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끝까지 먹게 되더군요. 포테토칩치고는 좀 비싼 300엔인데 한정판으로 나와서 금방 다 팔렸습니다.
뒷면 설명
이마가네 단쟈쿠 라는 품종을 쓴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긴..
먹어보셔야 압니다..
나키류의 탄탄멘
그냥 그냥 괜찮았습니다.
나카모토 치즈의 일격
몽고탄멘 나카모토의 컵라멘 시리즈는 뭐.. 다 괜찮은 맛입니다. 얘는 일종의 변형인데, 조금 마일드하다던데 어디가 마일드한지 전혀 모르겠더군요. 그냥 맛있었네요.
멘라보 히로
요즘 인기있는 라멘집이라는데.. 으흐음.. 최악이더군요. 역시 도리소바는 어려운데 컵라면으로하면 더더욱 어렵네요.
미니 컵라멘 모야시미소
100엔에 가볍게 먹는 라멘시리즈가 꽤 있는데.. 다 맛이 괜찮습니다.
마미아나
라멘은 아니고 라유 니쿠 소바입니다. 매운맛의 소바에 고기가 들어간 느낌? 딱 이름대로의 맛인데 소바라서 국물이 달달한 것도 있고, 과음후 해장용으로 괜찮더군요.
수교자
300엔 정도 했던거 같은데 가게에서 시키는 것과 큰 차이 없는 맛이 나더군요.
김치찌개
편의점에서 이런것도 파네요. 맛 괜찮습니다. 사무실 바로 앞에서 이정도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바빠서 멀리 못갈땐 최고의 대안이 됩니다.
Join the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