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씨의 해상쇼 및 결혼식의 이탈리안 코스 요리

피로연을 기다리는 대기실에는 간단한 간식과 음료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부르스케타와 캄파리 오렌지(아마도)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여러가지 면에서 배려했다는 점은 높이 살만합니다.

대기실 밖에선 디즈니시(Disney Sea)의 오후의 쇼가 진행중입니다.

저 모터보트 타보고 싶더군요.. ^_^ 음악과 춤과 액션이 어우러진 공연이였습니다.

참 규모도 큽니다. 볼만하더군요. 디즈니랜드와 달리 퍼레이드 대신 화려한 쇼가 있는게 디즈니시의 특징입니다.

호수위에서뿐만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공연이 이루어집니다.

이정도 쇼라면 돈이 안아깝겠더라구요..

피로연의 식사는 본격적인 이탈리안 풀코스입니다. 맛은 그냥저냥.. 하지만 서비스가 좋더군요.

전채

무한 리필 가능한 빵

스프

부이야베스

메인인 안심..

테이블 와인도 시켰는데, 매우 평범했습니다.

리조토

사랑이 듬뿍담긴 피자..

추첨을 통해 나눠준걸 받았습니다. 맛이야 뭐..

디저트입니다.

이날의 음식중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_^ 여기에 커피나 홍차가 후식으로 제공되더군요..

디즈니임에도 꽤 본격적인 이탈리안이라 놀랐습니다. 맛이야 일류수준은 안되지만, 그래도 보통은 했습니다.

하지만 맛보다도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분위기에서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식사가 될듯합니다.

Read Next: 아키하바라의 라멘집 쿠로키

  • 헉, 진짜 피렌체인 줄 알았슴돠. 저 다리 정말 잘 만들었네요. 약간 높이가 낮은 듯 하긴 하지만… ㄷㄷㄷㄷ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