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후타고다마가와의 아유라멘

후타고 다마가와에는 예전부터 유명한 아유라멘집이 있습니다. 은어와 라멘이 과연 잘 어울릴까요? 그러고보니 라멘발견전(한국에서는 라면요리왕)이라고 하는 만화에서 아유라멘에 대해 나온적이 있었죠.. 후타고다마가와까지 갈일이 얼마 없어서 이번 기회에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11시반에 오픈이라 11시에 갔더니 앞에 한명있더군요.

 

아유라멘

ayu ramen

다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 줄이 좀 있습니다.

 

아유 냉라면 먹는 방법

ayu ramen

여름 철에는 낮에 냉라면만 판다고 하는군요.. 가격도 좀 됩니다.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ayu ramen

밖은 더운에 안은 그럭저럭 기다릴만 합니다.

 

아유 냉 라멘

ayu ramen

아유가 한마리 나오는데 맛있네요. 라멘으로서 괜찮은지는 또 다른 이야기지만요.

 

전체 세트

ayu ramen

대나무통에 스프라고 해야할지 아유 농축 액이 들어있습니다. 쯔께멘 형식으로 먹으면 되는데, 나쁘진 않은데 아주 특별한 것도 아닙니다.

 

ayu ramen

 

 

오차즈케로 먹으면 됩니다.

ayu ramen

오차즈케는 정말 맛있네요. 일식으로서 아유는 훌륭한 재료인데, 아유라멘이 괜찮은지는 좀 생각해봐야할 것같습니다. 그런데 그런걸 떠나서 서빙하시는 분과 요리하시는 분의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인상에 남았습니다. 언제 시간되면 일반 아유라멘을 먹어보고 평가하고 싶네요.

Read Next: 신바시의 퓨전 일식집 춘풍우라라

  • 12월에 도쿄여행 가는데 이 블로그 열일 참고하며 어디갈까 행복한 고민을 하는 중입니다.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가 그렇게 맛집을 잘 아는게 아니라서리..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