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의정부 평양면옥

의정부 평양면옥은 분당과 장충동에 있는 평양면옥의 본가입니다. 만두번개 2차로 어디갈까하다가 근처에 있는 멋진 식당인 평양면옥을 가게되었습니다. 근처라고 해도 좀 멀긴하지만, 제대로 하는 음식점은 가볼만한 가치가 있지요. 역시 이 집도 저 혼자라면 언제 와보게 될지 모르는 집이여서 더욱 뜻깊었네요.

정문

pyeongyangmyeonok

근처가 전부 모텔이더군요. 분위기가 수상하더라는.. 그치만 식당안에 불륜커플이 가득한건 아니였구요.

반찬

pyeongyangmyeonok

여타 냉면집처럼 심플하지요.

제육

pyeongyangmyeonok

때깔이 곱습니다. 전통있는 집이니까 이 정도는 기대해도 되겠지요.

만두

pyeongyangmyeonok

만두로드 끝난지가 언제라고 바로 다시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중국만두와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맛있게 먹긴했지만, 1차에서 무리를 해서 배가 좀 부르더군요.

냉면

pyeongyangmyeonok

앗 하는 사이에 잘라주시더군요. 평양냉면은 안그러셔도 되는데.. 암튼 정통 냉면의 맛이였습니다. 굳 퀄리티라서 근처에 있으면 자주 들렸을거 같네요. 서울 시내에도 잘하는 냉면집은 많으니까 굳이 의정부까지 가서 먹게될 것 같지는 않지만요. 특히 강남 사는 저로서는 타 지역은 너무 너무 멉니다 ㅠ.ㅜ 강남 내부에서도 어디가기 귀찮아서 요샌 집에만 쳐박혀 있는 처지입니다.. 강남 탈출이 점점 어려워지는 나날이였습니다.

Read Next: 강남의 빵집 꼼 다뷔뛰드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