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강남 파이낸셜 센터의 고기집 로즈힐

역삼동에서 약속을 잡았는데, 갈만한데가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정말 만만한 강남 파이낸셜 센터 지하의 고기집을 골랐습니다.

물수건

rosehill

모던한 식당입니다. 미리 예약을 넣었고 룸에서 코스요리를 먹었습니다. 서빙 담당분이 타이밍에 맞춰 음식을 내주시더군요.

샐러드

rosehill

반찬

rosehill

호박죽과 동치미

rosehill

오징어

rosehill

중간쯤 되는 점심 코스를 시켜서인지 아니면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매우 평이한 음식이 나오네요.

소고기

rosehill

뭐.. 고급 식당이라 양이 박한건 감안해야죠. 부족한 분은 2차로 커피숍에서 채우든가 하는 수 밖에요.

따로 시킨 등심

rosehill

이번 고기는 따로 시켜서인지 때깔이 곱습니다.

냉면

rosehill

평이하네요. 여름에 먹기에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사실 로즈힐에서 하는 냉면전문점도 부근에 있습니다. 올 여름에 가볼까 하다가 결국 못갔네요. 여기말고도 갈만한 냉면집은 넘 많아서요.

식사

rosehill

역시나 평이하지요.

디저트

rosehill

전반적으로 매우 무난하고 비즈니스에 이용하기 좋은 집이였습니다. 맛을 생각한다면 일부러 갈 일은 없겠지만, 세상에는 맛보다 더 중요한게 있는 법이니까요.

식사후 간만에 서울대 신공학관에 가봤습니다.

신공학관 건물

rosehill

여기서 공부하던 떄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10여년이 흘렀네요. 날씨가 맑으니 관악산 풍경이 멋집니다. 이렇게 슬슬 2011년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Read Next: 삿뽀로 풍 라면 – 스에히로야

  • 아무 생각 없이 접대용으로는 전혀 불만이 없는 곳이죵~ 물론 그 이상을 바래서도 안되지만.

    • 역삼동 아래쪽에 레드마블즈라는 스테이크 전문점이 있는데, 거길 갈껄 그랬다는 생각도 살짝 드네.. 물론 교통은 로즈힐을 따라갈수가 없지만..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