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판교의 찌개애 감동

직업적 특성상 판교에 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실 저도 제대로된 캐리어를 쌓았다면 판교 한구석에서 일하고 있었겠죠. 간만에 사람들을 보러 판교에 갔는데, 역사가 짧은 판교인지라 딱히 맛집이라고 할만 한 곳은 없고, 적당한 체인점으로 들어갔습니다. 서빙보시는 누님이 무척 친절한게 기억에 남네요.

반찬

chigaeegamdong

음식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더군요. 자영업자 무한경쟁의 시대라서인지 요즘 체인점 수준이 참 높네요.

삼합

chigaeegamdong

깔끔한 홍어 삼합이 나옵니다. 좀더 쎈 맛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좀 부족할지도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의미에서 괜찮은 삼합이였습니다.

두부 김치

chigaeegamdong

가벼운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겠죠. 찌개애 감동이라는 이름이 좀 이상하지만 맛은 괜찮은 집이더군요.

서비스로 나온 고등어

chigaeegamdong

큰게 한마리 나오네요. 안주도 나왔으니 술을 더 마셔야 할텐데, 개발자 모임이라서인지 그렇게 술을 마시는 분위기는 아니였습니다.

오뎅탕

chigaeegamdong

가볍게 속을 풀어줍니다. 일본식 이자카야도 맛있지만 한국식도 괜찮네요.

세인트 버나두스 abt12

chigaeegamdong

2차를 위해 근처의 맥주창고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하와이에서 맛있게 마셨던 맥주가 있어서 시켜봤는데 가격은 되지만 역시 맛있네요. 요즘 맛있는 맥주가 많아져서 행복합니다. 점점 맥주 마신후에 깨어나는 시간이 길어지는게 문제지만요.

Read Next: 편의점에서 사본 프리미엄 컵라면 라오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