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카치도키의 타치노미 이자카야 카네마스

서서 마시는 이자카야인 카네마스는 쯔끼지에서 긴자의 반대방향으로 다리를 건너면 있습니다. 일본에 줄서는 맛집이 많기는 하지만 이 집만큼 심한 곳은 못 본 것 같습니다. 일단 공식 오픈 시간이 4시인데, 4시 좀 넘어서 도착하면 영업이 끝나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3시에 갔는데 이미 오픈해있는데다 제 앞으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군요. 회전은 또 왜 그렇게 느린지.. 친구가 30분 일찍 도착한 덕분에 저는 운좋게도 한시간 정도 기다려서 가게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제 뒤로 줄 선 분들은 아예 들어오지도 못하고 영업을 종료하더군요. 술장사라서 회전이 느린건 이해한다쳐도 기분좋게 술마시려고 하는데 그렇게 기다리는게 과연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갔지만 다른 분에게 추천은 못드리겠습니다.

 

간판

kanemasu

심플하죠? 사람들이 많기에 그냥 지나칠일은 없을 듯하네요.

 

하이볼

kanemasu

명점답게 레벨이 높습니다.

 

안에서 장어를 굽고 있는데..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kanemasu

 

와규 우니마키

kanemasu

이걸 먹어보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한장 더

kanemasu

감동입니다. 뭐 고기도 우니도 그냥 입에서 녹네요. 비릿한 맛이 전혀 없는데 와규가 아니면 이런 밸런스는 힘들겠죠. 예전에 이 집에 와본 적이 있으신 분의 이야기로는 크기가 좀 줄었다고 합니다. 저는 뭐 그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고생한 기억을 전부 잊고 친구와 다시 오자고 다시 약속을 했습니다.

 

장어

kanemasu

인생에서도 기억에 남을 만한 장어입니다. 최고의 술안주죠. 이런 걸 먹으면 다른 걸 먹을 수 없게 됩니다..

 

니혼슈에 닷사이가 있어서 시켜봅니다.

kanemasu

최고의 안주에는 역시 최고의 니혼슈가 어울리죠.

 

니코미

kanemasu

이 집은 기본적으로 재료가 너무너무 미칠 듯이 좋습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죠.

 

마무리 탄수화물로 네기토로

kanemasu

적절하네요. 다른 메뉴도 궁금한게 많았는데 둘이서 먹는데는 이정도가 한계더군요. 3~4명 정도가 적정인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니면 자주 리핏해서 오던가요.

솔직히 오래 기다리게 한데다 서서 먹는 컨셉은 좀 그랬는데, 이렇게 먹고 인당 4000엔 정도였고, 미식의 경험으로는 거의 최상의 레벨이였기 때문에 저는 다시 재방문 할 의사가 있습니다. 가급적 주말은 피하고 평일에 오고 싶네요. 그리고 경고하지만 왠만하면 관광객들은 안가시는게 좋습니다. 한시간 줄선 후에 서서 마시는게 생각보다 빡센데다 필히 낮술을 해야하니 하루 일정이 날아갑니다.

Read Next: 긴자 도큐 플라자의 에스키스 상크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