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시즈오카 방문

요즘은 일본 들어 갈때 나고야 공항을 통해 시즈오카로 가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가는 김에 친척들도 보고 그러는 것이죠.

 

마트에서 산 회

shizuoka

이 정도는 일본 전국 어디서든 맛볼 수 있습니다.

 

가성비 훌륭했던 소주들

shizuoka

잘알려진 소주는 아닌데 상당히 맛이 좋더군요. 사실.. 시즈오카에서 별로 대단한걸 먹은 것도 아니라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는데, 이 술이 맛있어서 기록 차원에서 올립니다. 전에 인상깊게 마셨던 엔마는 공항 면세점에 있어서 이미 사놨다는..

 

후지산

shizuoka

신깐센을 타고 가다보면 중간에 후지산이 보인다는 방송이 나옵니다. 그때 얼른 통로로 달려나가서 찍으면 된다는..

 

아이폰7플러스의 두배 확대 기능으로 찍어봤..

shizuoka

망원 렌즈가 쏠쏠하게 쓸만합니다. LG의 초광각 렌즈는 대체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잘 모르겠.. 사실 아이폰7플러스를 살때는 화면이 크니 이걸로 책도 봐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정작 요즘 바쁘기도 하고 대중 교통을 잘 이용안하게 되니 큰 핸드폰이 별 의미가 없더라구요. 담엔 작은 사이즈로 사고 싶은데, 카메라는 좋은 넘으로 달려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망원렌즈에 손떨방도 좀 넣었으면 하고..

 

오다이바의 후지산

shizuoka

진짜 왠만한 곳에서는 후지산이 다 보이네요. 일본인에게 후지산이 어떤 의미일지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Read Next: 연남동의 태국 음식점 툭툭 누들타이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