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이태원의 디저트 카페 패션5

냉면을 잘 먹고 그다음 찾아간 곳은 이태원의 디저트 카페 패션5입니다. 역시나 이태원아니면 갈데가 마땅히 없어서 말이죠. 디저트카페이긴한데 규모도 크고 1층엔 베이커리도 있더군요. 맛이 괜찮다는 평이였습니다.

전경

passion 5@itaewon

바로 옆엔 전날 다녀간 에드워드 권의 레스토랑이..

입구의 장식

passion 5@itaewon

크리스마스도 아닌테 트리 전구 장식이.. 나름 독특했습니다.

빵집에서 사온 것들

passion 5@itaewon

2층의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1층에 빵을 사서 카페에서 먹을수가 있더군요. 보기보다 맛있었습니다. 신선한 딸기가 올라간 페스트리도 맛있었고, 이 집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라는 올리브빵은 짭짤해서 안주로 먹으면 딱일거 같았습니다.. 카레빵은 그다지 큰 감흥은 없었지만, 한국에서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죠. 식은 상태에서 먹는 거보다 집에 가져가서 렌지에 돌렸으면 더 나았을 것 같았습니다..

오미야게

passion 5@itaewon

이번에 제가 선물로 준비한 오미야게입니다. 오카야마현산 토마토 젤리인데 저는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셨을지 모르겠네요.. 아무도 후기를 안올린거보면 별로였을 가능성이 높을 듯한..

모래시계

passion 5@itaewon

티를 시켰더니 이런걸 가져다주네요.

카모마일티

passion 5@itaewon

쓰읍.. 왠만하면 티백은 좀 자제해주셨으면 하는 -_-;; 한국의 레스토랑에선 그냥 페리에 시키는게 베스트 초이스일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마시면 됩니다.

passion 5@itaewon

인테리어도 좋고 빵도 맛있어서 주변에 사는 분들은 자주 찾으실거 같습니다. 창가의 전망도 의외로 괜찮았답니다. 하지만 이태원이라는 지리적 입지상 제가 다시 갈 일이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네요.. 간다면 내년 설날쯤일까요..

Read Next: 홍대의 디저트 카페 미카야

  • 이집 허브티가 티백이었나요?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좀 신경 좀 쓸 것이지.. 그나저나 K-5 사진은 언제쯤 볼 수 있는 건가요~

    • 사진을 잘 보시면 티백이 가운에 떠있는게 보인다는.. 이런데가 한국에 한두군데가 아니기에, 분위기 좀 수상하다 싶으면 안전한 메뉴를 시켜야겠습니다. K-5로 제대로 사진 찍을려면 한달은 써보며 익숙해져야 할듯한데, 요새 무척 바빠서리 ㅠ.ㅜ 이번 주말엔 출사나 가려고 했는데 과연 시간이 될지 어떨지..

  • 아.. 토마토 젤리는 같이먹자고 들고 갔는데, 받은 사람이 집으로 들고가버리는 바람에.. ㅠ.ㅠ
    동토님은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더라구요.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