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카메이도 산책

카메이도 호르몬이 인상이 깊어서 어느 주말 시간을 내어 카메이도를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카메이도 교자

kameido

아직 오픈전입니다. 이 집도 줄이 긴 인기점인데, 이날은 시간이 없어서 그냥 테이크아웃만 하고 왔네요.

줄리앵 베이커리

kameido

이동네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세련된 빵집입니다. 하와이에서 건너온 빵집이라고 하네요. 들어가서보니 빵도 다 맛있어 보였는데, 이날은 목적지가 있어서 스킵했습니다.

한적한 길

kameido

선스트릿 뒷편에 산책을 위한 길이 있더군요. 이날 선스트릿에 있는 야마다 전기에서 화분증대책으로 공기청정기를 샀습니다. 가전 쇼핑을 여러곳에서 해봤지만 야마다가 킹왕짱인 듯하더군요. 요도바시, 빅카메라 같은 곳은 싸고 쓸만한 가전을 아예 들여놓지를 않더라구요. 가격도 인터넷 최저가에 맞춰서 팔고 있는 것도 매력적이구요. 다음에 뭔가 사게될때도 야마다 전기에 가게 되지 않을까 하네요.

명품고기의 사토

kameido

샌드위치가 유명하다고 해서 사러 와봤습니다.

카츠샌드

kameido

원래 더 많았다고 하는데, 점심때가 지나서인지 많이 팔렸다고 하시더군요.

집에와서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kameido

생각보다 많이 별로더군요. 고기가 넘 퍽퍽해서 먹는게 힘들더군요. 가격에 비해 양은 많지만, 카메이도 명물까지는 안된다고 봅니다.

카메이도 교자

kameido

교자는 저녁밥으로 먹었습니다. 피가 엄청 얇아서인지 교자 본연의 맛에 충실하더군요. 가격은 하마마츠 교자보다 비싸긴 하지만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이번엔 집에서 해먹었지만, 직접 카메이도 교자에서 먹어도 괜찮을 듯싶더군요.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에비스 맥주

kameido

에비스의 조엘로부숑 한정 맥주를 마셔봤는데, 홉의 향이 쎈거 말고는 그냥 그렇습니다. 캔맥주에서 많은걸 기대해선 안되겠지만요. 제 경험으로 보자면 캔맥주나 병맥주는 아사히가 제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Read Next: 새로 산 핸드폰으로 찍은 시마네 사진들..

  • 안뇽하세요! 에바입니다. 맨날 눈팅만하다 제가 오월에 친구들과 잠깐 도쿄에 가려하는데요.여기 보다보니 가고싶은덴 많은데 전 일본어 까막눈이라 이름을 주소를 찾을순없네요ㅜㅜ 꽉잡고 계시는 테루님이 튀김집, 라면, 우동, 소바, 두부요리, 일본식 정식로 한 두개씩 만 찍어주실수 있을까요? 크흑

    • 두부는 도쿄타워 아래의 두부집 우카이를 추천드리고.. 우동은 긴자의 사토 요스케가 괜찮을 듯 싶고.. 소바는 아즈마바시 야부소바나 교라쿠테이가 맛있습니다. 튀김은 토라노몽의 오사카라는 집이 가성비가 좋긴한데, 가성비 생각안하면 긴자나 니혼바시에 명점이 많지요. 라멘은 맛있는 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 한군데를 추천드리기가 쉽지가 않네요. 숙소와 예산대를 알려주심 좀더 자세히 알려드릴수 있을거 같네요. 트위터로 연락주세요~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